HOME > 뉴스 > 문화교육 > [요즘 제일 핫한~!] 연변TV 이 영상, 조회수 150만차 돌파!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요즘 제일 핫한~!] 연변TV 이 영상, 조회수 150만차 돌파!

2019년10월24일 10:09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516

연변주 새중국 창건 70주년 경축 대형텔레비죤문예야회-<<나와 나의 조국>>이 10월 1일 연변라지오TV방송국 위성채널, 조선어종합채널과 뉴디미어플랫폼을 통해 동시에 방송된 후 광범한 네티즌들의 열렬한 반향을 불러일으켰으며 지금까지 프로 조회수가 152만차를 돌파했다. 

대형텔레비죤문예야회 <<나와 나의 조국>> 프로그램 길이는 90분에 달하는데 ‘나의 조국’, ‘봄날의 이야기’, ‘빛나는 길에서’, ‘중국꿈 이룩하네’등 네개 편장으로 나뉘였다. 

<아리랑 연정> <오늘밤 잠 못 이루네>는 조선족 아들딸들의 조국에 대한 열애를 표달했고 <조국을 노래부르네> <중국, 중국, 붉은해 영원히 빛나리> <중국꿈 이룩하네> 등 공연은 연변인민의 리상을 견정히 하고 초심을 잊지 않으며 노력분투하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며 중국꿈을 힘써 실현하려는 결심과 신념을 보여주었다. 야회는 4개 곳에서 5G련결의 방식으로 장백산에서 두반강반에 이르고 도시에서 농촌에 이르며 변방장병과 인민군중이 함께 어우러진 화폭들을 연출해 연변 여러 민족 인민들이 새중국 창건 70주년에 대한 축복과 초심을 잊지 않고 사명을 명기하며 기회를 다잡고 앞으로 전진하며 희망으로 가득찬 땅에서 아름다운 미래를 그리려는 결심을 여실히 보여줬다. 

<나와 나의 조국> 문예야회는 광범한 네티즌들의 열렬한 반향을 불러일으켰는 바 지금까지 조회수가 이미 152만차를 돌파했다. 

주동일 연변라지오텔레비죤방송국 뉴미디어센터 부총감독

<향후 우리는 우수한 라지오텔레비죤프로에 의거하고 선진기술을 지탱으로 대내선전과 대외선전을 함께 추진하며 계속해 인터넷 뉴미디어분야 국제전파능력 건설을 강화하고 특색정위를 두드러지게 하며 매체융합발전을 지속적으로 깊이있게 추진하렵니다.>


출처: 연변라지오TV방송국 보도중심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채원]
태그: TV  152  70  10  90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延边风景抖好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