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경제 > 장백산생태산업단지 대상 투자 협력 계약 체결식 왕청서

장백산생태산업단지 대상 투자 협력 계약 체결식 왕청서

2017년11월13일 08:50
출처: 연변일보   조회수:63

일전, 왕청현정부와 북방대륙산업그룹의 장백산생태산업단지 대상 투자 협력 계약 체결식이 왕청에서 진행되였다.

북방대륙산업그룹에서는 1.8억원을 투자하여 총면적이 4헥타르에 달하는 장백산생태산업단지 대상을 왕청현에 건설할 계획이며 투자는 주요하게 보건식품, 화장품, 식용균 등 지방특산물의 채취와 가공, 보건기계, 건강양생제품, 음료, 전시회 서비스 및 관광명소의 개발리용에 투입될 것으로 알려졌다. 대상의 순조로운 진척의 확보와 이에 상응하여 ‘길림정성강생물공정유한회사’, ‘길림류유생태유한회사’, ‘길림중영생태유한회사’ 등 3개 기업을 설립하게 된다.

북방대륙산업그룹은 생산, 연구개발, 판매, 서비스를 모두 갖춘 대형 국제건강의료산업그룹이며 현재 북경 연경, 하북 란남 등 산업단지를 보유하고 있어 생산개발, 교육훈련 및 동식물 양식과 재배, 원자재생산 등 전산업사슬을 형성했다.

북방대륙산업그룹 리사장 추충전은 왕청현의 유리한 지리적 위치와 풍부한 자원우세는 대건강 관련 산업에 광범위한 발전공간을 제공해주었으며 회사에서는 건강중국의 전략에 적극적으로 력량을 투입할 것이며 자원의 재통합을 실현하여 전환승급과 창조적인 발전을 실현해 빠른 시일내에 ‘생태경제발전, 생태문화번영, 생태환경미화, 생태사회조화’의 행복하고 아름다운 왕청현의 건설 청사진을 실현하고자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계약식에서 현당위 상무위원이며 상무부현장인 로립국은 북방대륙그룹이 자체의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여 대상건설이 하루빨리 가동될 수 있고 생산에 투입되여 효과를 이루어내기를 바란다며 량측은 성실하고 서로 리익을 도모하며 윈윈할 수 있는 원칙에 근거하여 대상건설의 추진을 빨리고 서비스보장에 최선을 다함으로써 기업과 현역경제의 공동발전에 힘쓰고 왕청현의 경제, 사회의 가속화 발전을 추진하여 초요사회의 전면적인 건설을 위해 적극적으로 공헌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복실 기자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리영철]
태그: 장백산생태산업단지 대상 투자 협력 계약 체결식 왕청서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