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세계반도 > 비행중 남편 불륜 알게 된 안해 분노에 ‘비상착륙’

비행중 남편 불륜 알게 된 안해 분노에 ‘비상착륙’

2017년11월09일 14:28
출처: 연변일보넷 종합   조회수:195

6일, 인도매체 타임스 오브 인디아는 지난 5일 카타르 도하에서 출발해 발리로 향하던 카타르 항공 비행기가 이란 녀성의 소동에 비상착륙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안해는 평소 남편의 외도를 의심해왔다. 안해는 남편이 잠든 사이 남편의 손가락으로 휴대전화 잠금을 해제했다. 휴대전화에는 남편이 몰래 바람을 피운 사진과 증거가 발견됐다.

사진을 보고 화가 난 안해는 소리를 지르며 남편과 말다툼하기 시작했다. 승무원들이 나서서 안해를 말렸지만 술까지 마신 안해는 막무가내였다.

부부싸움은 폭행으로까지 이어졌다. 기내는 아수라장이 됐다. 기장은 결국 인도 첸나이 공항에 비상착륙했다. 첸나이에 도착해 안해와 남편 아이를 내려준 뒤 비행기는 발리로 다시 떠난것으로 전해졌다

이 가족은 첸나이 공항에 억류됐다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거쳐 다시 도하로 향한것으로 알라졌다. 현지경찰은 “이들 가족이 보안 문제로 쫓겨난것은 아니였기에 어떤 처벌도 받지 않았다”고 전했다.

카타르 항공은 이 사건과 관련해 공식성명을 통해 “승객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개별 사건에 대한 언급은 할수 없다”고 립장을 전했다.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배성란]
태그: 비행중 남편 불륜 알게 된 안해 분노에 ‘비상착륙’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