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세계반도 > 몽둥이 들고 호랑이에 맞선 20대 녀자

몽둥이 들고 호랑이에 맞선 20대 녀자

2018년04월06일 07:17
출처: 연변일보넷 종합   조회수:1020

인도의 한 녀성이 염소를 지키기 위해 호랑이와 무모한 싸움을 벌여 화제이다.

4일(현지시간) 영국 BBC에 따르면 인도 마하라슈트라주(州)에 사는 루팔리 메슈람(23세·녀)은 얼마전 키우던 염소를 지키기 위해 나무몽둥이 하나로 호랑이와 맞섰다.

당시 메슈람은 집밖에서 염소의 비명소리를 들었고 무슨 일인지 확인하기 위해 뛰쳐나갔다.

밖으로 나온 메슈람이 발견한 것은 염소를 공격하고 있던 호랑이. 메슈람은 주변에 있던 나무몽둥이를 집어들어 호랑이를 때렸다. 호랑이는 곧바로 반격했다. 날카로운 발톱에 긁힌 얼굴에선 피가 났다. 절체절명의 상황. 이때 메슈람의 어머니가 다급하게 딸을 집안으로 끌어 당겼다.

모녀는 다급하게 ‘산림경비대’에 호랑이 출연을 알렸다. 하지만 경비대는 30분후에야 도착했고 호랑이는 이미 떠난 상태였다. 소녀가 목숨 걸고 구하려 했던 염소는 죽음을 피하지 못했다.

호랑이와 사투를 벌인 메슈람은 머리, 허리, 다리, 손 등 곳곳에 부상을 입었다. 어머니도 눈 주변에 상처가 났다. 하지만 다행히 모녀의 상처는 깊지 않았고 병원 치료후 귀가할 수 있었다.

이들을 치료한 의사는 메슈람에 대해 “대단한 용기”라고 칭찬하면서도 “호랑이에게 물리지 않은 것이 천만다행”이라고 말했다.

BBC는 모녀가 살고 있는 마을이 야생동물 보호구역과 가깝기때문에 야생동물이 자주 나타나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메슈람은 “집으로 돌아가는게 조금 걱정되지만 두렵지는 않다”고 말했다.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배성란]
태그: 몽둥이 들고 호랑이에 맞선 20대 녀자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黄山黟金
한국비자대행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