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세계반도 > 바람피운 남편에게 리혼 재산 분할금 모두 동전으로 보낸 녀성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바람피운 남편에게 리혼 재산 분할금 모두 동전으로 보낸 녀성

2019년10월31일 14:20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외신종합   조회수:695

친구 안해와 바람을 피운 남편에게 리혼에 따른 재산 분할금을 모두 동전으로 건넨 녀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데일리메일은 28일, 미국 펜실베이니아의 한 녀성이 재산 분할금을 모두 동전으로 바꿔 보냈다고 전했다.

두 아이의 엄마인 브랜디 리는 얼마 전 남편과 리혼했다. 결혼 파탄의 책임은 친구의 안해와 불륜을 저지른 남편에게 있었지만 법원은 남편에게 7500딸러의 재산 분할을 해주라고 명령했다.

유책 배우자인 남편에게 재산을 분할해주어야 하는 것이 못마땅했던 그녀는 한가지 꾀를 떠올렸다. 전액을 모두 동전으로 보내 남편을 골탕 먹이겠다는 속셈이 였다.

한걸음에 은행으로 달려간 그녀는 직원들에게 자초지종을 설명했고, 흔쾌히 그녀의 계획에 동참한 직원들은 160kg에 달하는 동전을 모두 세여 바꿔주었다.

브랜디는 이 동전을 다시 지페로 바꾸지도 못하도록 돌돌 말린 종이띠를 풀어 양동이에 담아 전 남편에게 전달했다.

이후 그녀는 페이스북을 통해 전 남편에게 “네가 집에 앉아 동전을 세고 있는 동안, 네가 버리고 간 어린 두 아이와 홀로 아이들을 키워야 하는 내 삶이 얼마나 어려울 지 생각해 보라”고 웨쳤다.

브랜디의 사연이 전해지자 수천명의 SNS 리용자들이 “남편 표정이 어땠는 지 궁금하다”라며 속이 시원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펜실베이니아주의 리혼법률은 유책 여부와 관계없이 결혼후 습득한 재산을 부부가 공평하게 나눠 갖도록 하고 있다. 이에 따라 판사는 결혼 기간이나 배우자의 나이, 고용 가능성, 기여도 등을 고려해 재산 분할을 결정한다.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외신종합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문화]
태그: SNS  TV  28  160  7500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延边风景抖好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