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평론 > 가지와 잎을 다듬고 자각적으로 개조제고해야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가지와 잎을 다듬고 자각적으로 개조제고해야

2015년09월17일 08:11
조회수:106


사상의 먼지를 털지 않으면 정신상태를 진작시킬수 없고 작풍악페를 제거하지 않으면 정치생태가 맑아질수 없다.


“세가지 엄격, 세가지 실속”을 실천함에 있어서 관건은 자각성을 증강하고 실제적으로 느낄수 있는 사소한 변화를 통해 끊임없이 자아완벽의 새로운 경지에 이르는것이다.


이때문에 습근평총서기는 “매개 동지들은 모두 자신을 개조하고 자신을 제고할 직책이 있으며 사상먼지의 청소, 불량습성의 제거와 착오언행의 시정은 영원히 끝이 없으며 영원히 모두 진행형이다”라고 강조했다.

순금이 없고 완벽한 사람이 없듯이 한 사람이 마치 한그루의 과일나무처럼 잘 자라고 좋은 과일을 맺으려면 자주 가지와 잎을 다듬고 부단히 자신을 개조해야 한다.


우리가 “세가지 엄격, 세가지 실속”주제교양을 전개하는 목적은 지도간부들이 당의 취지요구와 대조하여 자기에게 존재하는 문제를 참답게 찾고 경성교양을 받으며 제고하도록 독촉하기 위한것이다.

인민넷평론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