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11월16일 14:11
출처: 연변일보
조회수:
훈춘시재정국에서 빈곤해탈부축개발 전문자금의 효능을 충분히 발휘해 빈곤해탈 난관공략을 추동하고있다.
집계에 따르면 올해 중앙과 성급 재정에서 훈춘시의 빈곤해탈부축개발사업에 투입한 자금은 도합 2317만원에 달하는데 이는 지난해 동기 대비 43% 늘어난셈이다. 그중 중앙재정의 빈곤해탈부축자금이 1974만원, 성급 재정의 빈곤해탈부축자금이 343만원이다.
훈춘시에서는 빈곤해탈부축사업을 실속있게 추진하기 위해 571만원의 재정빈곤해탈부축자금을 배치하여 전 시 9개 촌툰의 기초시설건설에 사용함으로써 촌민음료수안전을 보장하고 교통편리를 제공하여 촌민들의 생산발전효과성을 높였으며 촌툰의 경성시설을 보완하는데 경제적보장을 제공하였다.
한편 정부의 주도하에 산업화빈곤해탈부축 새 형식을 탐색해냄과 아울러 산업화 빈곤해탈부축건설대상 자금 1746만원을 배치하여 대상이 촌과 농가에 시달되게 했다. 료해한데 의하면 이 시에서는 현대시설농목업, 합작사건설과 경제합작조직의 발전을 중점적으로 지지하고 빈곤촌에서 연변소사양업, 지면검정귀버섯양식, 온실남새재배 등 훈춘특색의 농산업을 발전시키는것을 부축하였다. 그리고 빈곤촌을 인도하여 산업구조를 조정하고 성장방식을 전변하게 함으로써 빈곤촌의 산업발전을 크게 촉진하고 농목민의 소득이 효과적으로 늘어나게 했다.
박득룡 기자
请输入验证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