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경제 > 탄광생산에서 안전경계선 엄수해야

탄광생산에서 안전경계선 엄수해야

2017년03월20일 09:05
출처: 연변일보   조회수:29

15일부터 17일까지 국가탄광안전감찰국 부국장 송원명일행 4명이 우리 주에서 탄광안전생산검사를 진행했다. 부주장 주금성이 검사에 동행했다.

15일, 송원명일행은 우리 주 탄광안전생산사업회보를 청취한후 우리 주 탄광안전생산사업에서 거둔 성과를 충분히 긍정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탄광안전생산사업가운데서 “중공중앙 국무원의 안전생산령역에서의 개혁발전을 추진할데 관한 의견”을 참답게 학습, 관철하고 주당위와 주정부에서는 연변의 실제와 결부해 참답게 학습을 조직하고 잘 관철해야 한다. 탄광 회복 시공, 생산과 과잉생산능력해소의 관계를 잘 처리하고 과잉생산능력해소 정책적기회를 리용해 생산능력이 작고 중대안전우환이 있는 탄갱을 제때에 퇴출시켜야 한다. 전면적검사와 탄광주재 도급 관계를 잘 처리하고 문제를 검사해내면 엄숙히 처리정돈하고 탄광주재 인원은 감독관리를 엄격히 틀어쥐여야 한다. 감독관리집법과 감독관리봉사의 관계를 잘 처리하고 감독관리부문에서는 탄갱 표준화, 기계화, 정보화 건설을 지지하는 동시에 관리봉사수준을 전반적으로 향상시켜야 한다.

16일부터 17일까지 송원명일행은 선후하여 훈춘광업집단 반석탄광, 금산광업회사 반석제1탄광, 서풍광업유한회사에서 검사사업을 전개하고 기업, 탄광안전감독관리감찰부문 인원들과 좌담을 갖고 각 탄광 안전생산사업회보를 청취했다. 송원명은 안전위험의식을 제고하고 립장이 견정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이번 안전 자체검사정돈개조 기회를 틀어쥐고 안전사업을 정밀화하고 탄광안전검사사업을 참답고 엄숙하게 진행하며 중점재해정비를 강화하고 관념을 전변하며 학습을 강화할것을 요구했다.

현진국 기자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배성란]
태그: 안전  하고  전생  탄광  생산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