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경제 > 공항경제개발구 연변송전과 합작협의 체결

공항경제개발구 연변송전과 합작협의 체결

2017년03월21일 08:49
출처: 연변일보   조회수:55

20일, 연길국제공항 경제개발구(이하 공항경제개발구)와 국가배전망 연변송전회사(이하 연변송전)는 합작협의를 체결하고 쌍방의 윈윈 발전을 실현하기로 했다.

협의에 따르면 연변송전은 공항경제개발구의 배전망에 관한 계획을 작성하고 발전요구에 따라 공항경제개발구내의 배전망을 최적화하며 전력으로 공항경제개발구내의 대상건설을 지지한다. 연변송전은 “록색통로”를 개척하고 정책지도, 기술자문, 업무대리 등 “일괄식”봉사를 제공하며 공항경제개발구내 입주자들의 용전요구를 만족시킨다.

공항경제개발구관리위원회는 배전망 발전 및 건설 사업 지도소조를 설립하고 개발구내의 배전망 발전 및 건설에서 부딪치는 중점난제들을 해결한다. 개발구내에서 전력사용자들에게 전기를 선불해 구매하는 방식을 도입하는 동시에 “네개 계량기 합병”을 대표로 하는 “인터넷+”지혜에너지기술의 응용을 추동하고 “전기, 물, 열공급, 가스”의 원격자동채집을 실시해 사회공공사업 봉사수준을 제고한다.

“생태연변, 록색연변”의 건설목표와 결부해 연변송전은 적극적으로 개발구관리위원회를 협조해 개발구내 전력으로 기타 에너지를 대체하는 발전계획을 잘 실시해 사회자본이 “전력으로 석탄과 석유를 대체하는” 등 전력대체 대상들에 투자하도록 한다.

정현관 기자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yxl]
태그: 하는  연변  발구  개발  전력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