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경제 > 우리 주 세수연성환경건설 강화, 경제발전 촉진

우리 주 세수연성환경건설 강화, 경제발전 촉진

2017년03월21일 08:51
출처: 연변일보   조회수:6

17일, 2017년 전 주 국가세무계통 세수연성환경건설회의가 연길에서 열렸다.

주당위와 주정부의 “세가지 틀어쥐기” 회의정신을 학습,관철하고 세수연성환경건설 수준을 일층 제고하는데 취지를 둔 회의에서는 국가세무계통의 실제와 결합하여 세수연성환경건설 관련 사업을 동원, 포치하고 “주국가세무국 2017년 세수연성환경건설 사업방안” 을 제정했다.

방안에 따르면 올해 우리 주는 “봉사를 크게 제고하고 건설과 발전에 장애가 없게 하는” 총목표를 긴밀히 에워싸고 성국가세무국에서 내놓은 세수연성환경건설을 강화하여 경제발전을 봉사할데 관한 여러가지 조치를 전면적으로 관철하게 된다. 아울러 실제와 결부하여 세수우대정책을 힘써 시달하고 납세인의 획득감을 제고하며 세수집법행위를 규범화하고 납세인의 책임감을 증강하며 봉사질을 제고하고 감독심사를 강화하여 납세인의 권리감을 증강할 방침이다.

회의에서 주국가세무국 관계자는 훌륭한 세수연성환경을 마련할데 대해 “개혁추진,정책시달, 집법규범화, 봉사 최적화 등 조치로 군중을 위해 봉사하고 기업을 위해 시름을 덜며 발전에 힘을 보탤것”이라고 표했다.

회의에서 주국가세무국 납세봉사처, 주국가세무국 검사국, 연길시국가세무국, 훈춘합작구국가세무국에서 올해 사업을 잘할데 관해 발언했다.

김애란 기자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yxl]
태그: 하고  세수  무국  가세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