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겨레 > 장백현조선족중소학교 전 현 축구시합서 우승

장백현조선족중소학교 전 현 축구시합서 우승

2017년05월16일 08:48
출처: 길림신문   조회수:16

소학조의 치렬한 경기

축구운동을 발전시키고 중소학생들의 신체자질을 진일보 제고하기 위한 장백조선족자치현 교육국의 주최로 마련된 장백현 2017년도 중소학교 5인제 축구시합이 일전 마록구진중학교 운동장에서 성대히 진행되였다.

이번 축구시합에는 전 현 여러 중학교에서 뽑혀 온 9개 대표팀과 소학교 13개 대표팀이 참가했다. 시합과정에 장백현의 경내는 때론 눈보라가 휘몰아치고 자주 비가 내려 날씨가 매우 스산했지만 축구선수들은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어려움을 적극 극복하면서 단결분발의 집단주의 정신과 자신의 실력을 충분히 과시했다.

더우기 이번 축구시합에서 장백현조선족실험소학교에서 성적이 돌출했다. 이 학교 꼬마선수들은 김영국 체육교원의 참다운 지도하에 재치있는 동작과 맹약적인 공격, 발랄한 모습으로 저들의 축구 장끼를 남김없이 발휘, 축구를 열애하는 조선족어린이들의 참된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어 광범한 관중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틀간의 치열한 시합을 거쳐 현조선족실험소학교 대표팀과 제일실험소학교 대표팀이 각기 소학조의 1등과 2등을 하고 현조선족중학교 대표팀과 금화향중학교 대표팀이 각기 중학조의 1등과 2등을 해 표창받았다.

현교육국에 따르면 이번 시합에서 중소학교조에서 각기 1등의 우수한 성적을 이룩한 현조선족실험소학교 대표팀과 현조선족중학교 대표팀이 각기 장백현의 중소학교축구팀을 대표해 5월 24일에 백산시에서 열리는 되는 백산시 제8차 축구운동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소학조의 치렬한 경기

소학조 1등 장백현조선족실험소학교 대표팀

 

중학조 1등 장백현조선족중학교 대표팀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김련화]
태그: 학조  표팀  학교  에서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