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국내 > 중공중앙 당학교, 봄철학기 제2진 학원개학식 진행

중공중앙 당학교, 봄철학기 제2진 학원개학식 진행

2017년05월17일 10:54
출처: 중앙인민방송   조회수:3

중공중앙 당학교가 16일 2017년 봄철학기 제2진 학원개학식을 진행했다.

중공중앙정치국 상무위원인 류운산 중앙당학교 교장이 개학식에 출석해 연설했다.

류운산 상무위원은, 습근평 총서기의 계렬 중요연설은 맑스주의의 중국실천 성과로써 중대한 정치적의의와 리론적 의의, 실천의의, 방법론적 의의가 있다고 지적했다.

습근평 총서기의 계렬 중요연설을 참답게 학습함에 있어서 필연성, 확고한 신념과 신앙을 터득해야 한다. 인민립장을 분명히 하고 력사적 책임의식을 강화하며 실무적 기풍을 발양하고 혁신정신과 과학적 방법론을 대담히 실천해야 한다. 학습을 통해 “네가지 의식”과 “네가지 자신감”을 확고히 수립하고 인민을 중심으로 하는 발전사상과 사업방향을 견지해야 한다. 한편 “목적성, 기반, 자아분석”등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책임을 명기하고 당을 엄하게 관리하고 당을 다스리는 책임감을 강화해야 한다. “자아감독과 권리사용, 규률집행 그리고 사업을 추진하는 과정에서의 실무성”요구에 따라 정확한 사업과 실무적인 가치관을 수립하고 튼튼한 기반을 다져야 한다. 개혁혁신 정신을 발양하고 창발력으로 사업을 추진해야 한다.

사상방법과 사업방법으로서 문제를 해결하고 업무추진력을 강화해야 한다. 지도간부는 솔선수범적으로 학습과 실천을 이끌고 학습성과로서 정치능력과 지도력 수준을 제고하고 주관세계에 대한 개조를 강화해 우수한 성적으로 19차 당대표대회의 소집을 맞이해야 한다.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김련화]
태그: 사업  의의  실천  화해  학습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