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문화교육 > 연변제1회 아동미술절 곧 개막

연변제1회 아동미술절 곧 개막

2017년05월19일 16:47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129

연변조선족자치주 창립 65주년을 맞아 전 주 아동들이 뜻깊은 “6.1” 국제 아동절을 보낼수 있도록 하기 위해 5월 31일 오전, 연변제1회아동미술절개막식 및 수상식이 연변박물관에서 열리게 된다.

이번 활동은 연변주문화라지오텔레비죤신문출판국, 주 교육국, 주 문련에서 공동으로 주최하고 연변미술관, 연변박물관, 주 교육학원에서 협조했다. 

활동은 전 주 소년아동들의 여가생활을 풍부히 하고 아이들의 상상력, 창조력을 키워주며 회화지식수준과 혁신능력을 제고시키고 건전한 심미능력과 예술표달력, 량호한 예술수양을 양성하는데 취지를 두었다.

이번 아동미술절은 전 주 92개 소학교, 24개 중학교, 16개 사회양성기구에서 참여해 아동미술작품 총 2141폭을 징집했는데 평심위원들의 선발을 통해 1, 2, 3등상과 우수상 593폭을 선정했다.

5월 31일, 개막식과 수상식외 다양한 행사들을 안배했다. 연변제1회아동미술절 우수작품전도 당일에 개최하여 6월 10일까지 이어진다.

작품전에서 주최측은 평심위원들과 주내 유명한 화가들을 청해 수상작품에 대해서 평가하게 된다, 

7월, 부분적 “꼬마화가”들을 조직해 여름캠핑 활동을 조직하여 아이들이 생활을 체험하고 대자연을 느끼며 회화기법과 소재를 찾는 능력을 한층 제고시킬 예정이다.

31일 당일, 대회에 참가하는 어린이들의 현장회화, 즉흥창작 등 활동도 개최하게 된다.

 

편역: 배성란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배성란]
태그: 력을  아동  이들  작품  미술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