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문화교육 > 소년보, 전국 100가지 추천우수간행물 입선

소년보, 전국 100가지 추천우수간행물 입선

2017년06월14일 09:54
출처: 연변일보   조회수:37


5월31일,제27회전국도서교역박람회가하북성랑방시국제회의전람중심에서개막하였다.
박람회기간2017년국가신문출판라지오방송텔레비죤총국에서청소년들에게추천하는100가지우수출판물및100가지전국우수간행물소식발표회가진행된가운데중국조선족소년보가영광스럽게추천명단에이름을올리게되였다.
전국각지와각부문에서초보적으로엄선하고추천한전국의245가지우수간행물가운데서국가신문출판라지오방송털레비죤총국은전문가와함께심도있는검증과평심절차를거쳐최종100가지우수간행물을추천하게되였는데그중중국조선족소년보는소수민족언어간행물로는가장첫순위로추천명단에오르는빛나는영예를거머쥐였다.
국가신문출판라지오방송텔레비죤총국오상지부국장은청소년들에게100가지우수간행물을추천해줌으로써독서를꾸준히견지하면아이들의건강한성장에훌륭한자양분이될수있으며장차청소년들의인생관과가치관을좌지우지하는중요한작용을할것이라고얘기하면서이번우수간행물추천활동의긍정적의의를지적했다.
"연,조문맥을계승하여서책의성세를열자"는주제로열린이번전국도서교역박람회는5월31일부터6월3일까지진행되며주요하게는근년래정치,사회,경제,문화,생태문명건설과당의건설성과를반영한우수출판물,중국의인쇄력사와발전사-"중화인쇄의빛"전시,뉴미니어와접목한"록색창의인쇄전시"등정품도서를전시하게된다제27회전국도서교역박람회는국가신문출판라지오방송텔레비죤총국과하북성인민정부가련합으로주최하였다.이번문화대행사는중국의문화출판업체제의혁신과함께이룩한문화출판업적을고스란히엿볼수있으며또우리나라문화출판업이나아갈방향과과제를제시하고전국의독자들에게독서의중요성과의미를각인시켜주는력사적의의를갖고있다.

강성화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배성란]
태그: 수간  행물  출판  지우  죤총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