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경제 > 훈춘시 북경 기업과 손잡고 전역관광 대상 건설

훈춘시 북경 기업과 손잡고 전역관광 대상 건설

2017년06월19일 09:16
출처: 연변일보   조회수:111

관련 투자협의 체결

훈춘시와 북경시 기업이 손잡고 추진하는 전역관광 대상 건설 투자협의 체결식이 15일 훈춘시에서 거행되였다.

체결식에서 훈춘시당위 상무위원이며 부시장인 오현철이 훈춘시정부를 대표해 북경동방원림환경주식유한회사와 ‘훈춘시 전역관광 투자건설 운영대상 전략합작 관련 협의’를 체결했다. 이 협의의 체결은 훈춘시 전역관광 시범구 창조 템포를 다그치고 훈춘시 관광산업 발전 수준을 제고하는 데 일조할 전망이다.

쌍방은 훈춘시 전역관광 투자건설, 운영 등 사항에 관련해 전략합작 협의를 달성했다. 합작내용에는 전역관광 대상투자 및 운영과 전역관광 기초시설 PPP투자가 망라되며 합작모식은 관광대상 투자 및 운영과 전역관광 기초시설 PPP투자 모식으로 진행된다. 훈춘시 전역관광 산업 발전 가운데의 량질관광자원 및 운영가능 평형수익 대상과 관련해 동방원림회사에서는 구체적으로 훈춘시 범위내 문화관광산업 투자, 개발과 운영관리를 책임짐과 아울러 훈춘시 전역관광 대상 운영, 관광집산 봉사체계 운영, 공공봉사체계 운영 면에 위탁 관리 운영 등 기술지지 봉사를 제공하게 된다.

동방원림회사에서는 관광자원을 도급 개발하거나 자원관리측과 합자회사를 건설하는 방식을 취해 투자 개발 운영을 꾀하고 훈춘시정부에서는 PPP방식을 취해 본 협의에 관련되는 대상의 계획설계, 투자, 융자 및 건설, 경영, 관리수호 등 사업을 추진하면서 현대기업 제도에 따라 시장화운행을 도입하게 된다. 한편 동방원림회사는 사회자본측으로서 법에 의해 PPP투자 건설 혹은 운영 사업에 적극 참여한다는 방침이다.

현진국 기자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배성란]
태그: 관광  운영  훈춘  전역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