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 > 국내 > 탕유 "딸과 함께하는 생활, 새로운 인생 느끼게 해"

탕유 "딸과 함께하는 생활, 새로운 인생 느끼게 해"

2017년06월19일 10:21
출처: 연변라지오TV방송넷 종합   조회수:55

중국 톱배우 탕유가 최근 진행된 인터뷰에서 남편 김태용 감독과 딸 썸머와의 생활을 언급했다.

15일 중국 왕이신문은 최근 모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탕유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탕유는 "나와 내 남편 김태용의 경우, 다른 문화배경을 갖고 연애도 하고 결혼해 지금까지 살아왔다"며 "결혼 생활 중에 각자 생각이 다른 부분을 발견하기도 하고, 예술에 대해서도 다른 시각이 존재한다는 것을 느끼게 되지만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같이 그 생각을 공유하다보면, 다른 문화 배경이라는 것은 전혀 걸림돌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오히려 두 사람이 서로의 세계를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하게 된다"며 김태용과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언급했다.

탕유는 지난 3년의 이야기를 전하면서 자신의 인생이 많이 변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아이가 태어난 후, 좀 더 활발해 지고 신선하고 신기한 생활을 맞이하게 됐다는 것.

탕유는 "예전에 내 생활은 영화 속에 있었지만, 지금은 아이와 함께 새로운 세계를 느끼고 인생 자체를 새롭게 받아들이고 있다"며 아이라는 축복이 자신의 인생에 준 변화를 설명했다.

왕이신문은 인터뷰가 진행됐을 당시, 탕유가 친절하고 활발하게 답변을 해준 것은 물론 남편과 아이 이야기도 숨김 없이 답변해 현장 분위기가 훈훈해졌다는 소식도 덧붙였다.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전영화]
태그: 하고  결혼  남편  생활  인터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