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영상] 장백산 천지 해빙 신비한 자연경관 연출

[영상] 장백산 천지 해빙 신비한 자연경관 연출

2017년06월19일 14:45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 APP   조회수:156


  

련일간, 겨우내 얼었던 장백산 천지가 녹으면서 푸른 천지물과 고드름이 어우러져 아름답고 기이한 풍경을 연출해 관광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6월 17일 기자는 해발 2670메터되는 천문봉과 해발 2189메터되는 천지호에서 천지가 녹아내리는 자연경관을 목격했다.

장백산 주식운영 1부 부경리 포수강은 천지물이 녹아내리는데는 두가지 방식이 있는데 하나는 수면우의 얼음이 자연스럽게 녹는것이고 다른 하나는 기온의 상승에 따라 수면우의 얼음이 바람, 호수의 상호작용하에 수많은 덩어리로 깨여지는것이라고 했다.

천지주봉에서 기자는 형형색색의 패딩을 입은 사람들이 거센 바람과 낮은 기온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장백산 천지에 매혹되여 감탄하는것을 발견했다.

뉴질랜드에서 온 한 관광객은 천지가 녹아내리는 풍경을 직접 보니 참으로 신기하다고 하면서 수면우에 떠다니는 얼음조각들이 너무 매혹적이라고 했다.

절강에서 온 리경문은 “올해 67살이고 3번 천지를 와봤는데 이토록 아름다운 천지는 처음 봅니다. 천지가 녹으면서 연출되는 기이한 경관은 그 어떤것과도 비교할수 없습니다” 라고 말했다.

천지물가에서 장백산의 희귀식물인 우피두견(牛皮杜鹃)이 터뜨린 백색 꽃봉오리와 뭇산에 둘러쌓인 천지의 얼음과 물이 어우러져 은백색의 신비한 빛을 뿜어냈다.


편역: 배성란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배성란]
태그: 천지  에서  녹아  내리  수면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