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문화교육 > 연변대학 국가사회과학기금 대상서 새로운 돌파

연변대학 국가사회과학기금 대상서 새로운 돌파

2017년07월13일 09:25
출처: 연변일보   조회수:71

선정명단에 15개 대상 입선

전국철학사회과학전망계획판공실이 최근 공시한 2017년 국가사회과학기금 년도대상, 청년대상과 서부대상 선정명단에 연변대학 15개 대상이 입선됐다고 12일 연변대학이 밝혔다.

연변대학은 지난해에 10개 대상이 국가사회교육기금에 입선된 데 이어 또 새로운 기록을 창조했으며 길림성내 대학교중 최다 입선 대학교로 되였다.

알아본 데 의하면 2017년 국가사회과학기금 년도대상에 신청한 대상은 2만 9440개, 연변대학의 입선대상들중 45세 이하 청년교원의 대상이 66.7%를 차지해 청년교원들이 과학연구 사업의 주력군임을 과시하고 있다.

연변대학은 ‘두가지 일류' 건설에서 국가사회과학기금 대상이 차지하는 중요한 지위와 영향력에 깊은 중시를 돌리면서 구체적 사업에서 국가사회과학기금 대상의 선정, 기획, 조직신청과 대상관리에 품을 들이는 한편 학교의 년도대상을 국가사회과학기금 육성대상으로 삼고 온당한 상승세를 확보했다.

이번에도 적극적으로 조직, 동원하고 신청과정에서 곤난과 문제점을 해결하면서 입선률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교내에서 예비심사, 전문가 재심사와 최종심사 등 3차 심사제를 실시함으로써 국가대상의 신청 수량과 질을 담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일복 기자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배성란]
태그: 대상  가사  회과  학기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