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계획생육 배려대상 착실히 추진해야

계획생육 배려대상 착실히 추진해야

2017년07월17일 09:13
출처: 연변일보   조회수:59

14일, 전 성 ‘국가 계획생육협회 특수가정 부축대상 추진회 및 생육배려대상 관리 양성반’이 연길에서 있었다.

성, 주 위생및계획생육위원회, 장백산관리위원회, 매하구시, 공주령시 및 주내 각 현시 계획생육사업 관련 책임자, 전문가 80여명이 회의에 참가했다.

계획생육 특수가정 부축모식 탐색대상은 국가계획생육협회에서 계획생육 특수가정을 상대로 전개한 시범부축대상이다.

회의에서는 길림성이 감당하고 있는 국가 계획생육 특수가정 부축 상황을 전면적으로 총화하고 존재하는 문제를 깊이 분석했으며 올해 대상진척 상황을 평가했다.

길림성위생및계획생육위원회 부순시원 강국민은 각급 관련 부문에서 계획생육배려대상 사업에서 이룬 성과를 긍정하고 나서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부축배려 사업을 효과적으로 진행하는 중요의의를 인식하고 생육배려 대상을 착실히 추진하여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혁신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힘써야 한다.

회의에서 장춘시, 길림시, 사평시, 통료시, 연길시가 계획생육 특수가정 부축대상 경험을 교류했다.

회의에 이어 참가자들은 연길시 공원가두판사처에서 전시한 집단환갑 잔치를 관람하고 조선족‘효문화절’ 활동을 체험했으며 공원가두 원휘사회구역 결손가정아동 보살핌 대상인‘민들레의 집’을 참관했다.

김설 기자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배성란]
태그: 생육  계획  에서  획생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