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려행 > 려행뉴스 > 길림성관광상품전 및 연길중국조선족문화관광축제 관광상품대회 정식 가동

길림성관광상품전 및 연길중국조선족문화관광축제 관광상품대회 정식 가동

2017년08월07일 08:59
출처: 인민넷 조문판   조회수:26

연길 력사내포와 문화특색자원을 진일보 발굴하고 연길지역부호원소가 있는 관광상품을 발굴하고 일련의 지역특색이 있는 연길공예품, 공농업제품을 관광상품으로 전환시키고 관광상품의 부단한 혁신을 추동하며 연길관광상품브랜드를 양성하고 연길관광상품객원시장을 이끌며 연길관광구매소비를 확대하기 위해 특별히 2017 길림성관광상품전시 및 중국조선족문화관광축제 관광상품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이번 활동은 길림성관광국, 연변주정부, 연변대학에서 주관하고 연길시인민정부, 연길관광국에서 주최하며 구체적인 분공은 연길시관광국, 연변대학 미술학원, 연변조간신문사, 연길시관광상품협회에서 공동으로 책임진다. 이날부터 8월 15일까지가 작품공모단계이고 투표, 전시 및 평가를 거쳐 8월 30일전후로 최종결과를 평가해 9월에 집중순회전시를 전개한다. 

이번 대회의 주제는 특색관광상품정선으로 연길지역부호를 구축하는것이다. 이번 활동은 전국적으로 중국조선족특색이 있는 관광상품을 공모하는데 상금이 두둑하다. 금상 1개를 설치했는데 상금이 1.5만원이다. 참가작품은 실물류와 창의설계류 등 두가지 부류로 나뉘는데 실물은 주요하게 관광공예품, 관광특색식품, 민속관광기념품이다.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전영화]
태그: 관광  상품  연길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