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 > 주규률검사위원회 관련 분야전국 선진집단으로

주규률검사위원회 관련 분야전국 선진집단으로

2017년09월12일 09:18
출처: 연변일보   조회수:127

우리 성서 유일한 ‘3관왕’

주규률검사위원회에서 료해한 데 의하면 8일에 열린 전국 규률검사감찰분야 표창대회에서 주규률검사위원회는 전국규률검사감찰분야 선진집단의 영예칭호를 수여받았다. 이로써 주규률검사위원회는 련속 세차례 전국규률검사감찰분야 선진집단으로 선정됐다.

18차 당대회 이래, 우리 주는 중앙, 성당위의 포치에 따라 당의 의식을 강화하고 굳건한 정치적 신념을 유지하며 돌을 밟으면 흔적이 남고 쇠를 잡으면 자국이 남는 열정으로 기치가 선명하고 확고부동하게 당을 전면적으로 엄격히 다스리고 시종 ‘두가지 책임’을 틀어쥐고 시달하는 것을 엄한 당관리를 전면적으로 추진하는 가장 중요한 임무로 간주하고 층층이 압력을 전달했다. 동시에 ‘세가지 구분'을 견지하고 적극적으로 감독규률집행의 ‘네가지 형태’를 탐색, 실천했으며 일찌기 틀어쥐고 작은 것을 틀어쥐는 데 립각하고 예방교육에 착안하며 부패척결의 고압태세를 유지했다. 전 주 각급 규률검사감찰기관에서는 ‘세가지 전환’을 지속적으로 심화하고 부단히 내부건설을 증강했다. 또한 당에 충성하고 전 주 인민이 시름놓는 규률검사감찰의 ‘강군'을 양성하고 우리 주가 기풍이 바르고 청렴하며 규률을 준수하는 훌륭한 정치생태를 형성하도록 추동하여 경제, 사회 발전에 견강한 정치적 보장을 제공했다.

회의에서는 도합 97개의 전국규률검사감찰분야 선진집단과 50명의 선진사업일군을 표창했다. 길림성에서는 오직 주규률검사위원회와 사평시규률검사위원회가 이 영예를 받았고 주규률검사위원회는 우리 성에서 유일하게 ‘3관왕’을 실현한 집체로 되였다.

고초 기자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배성란]
태그: 규률  검사  하고  적으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