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훈춘 춘화진에 닭알 크기의 우박 쏟아져!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훈춘 춘화진에 닭알 크기의 우박 쏟아져!

2017년09월12일 11:20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1144

9월 8일 오후 2시 30분, 주 기상국에서는 천둥번개 황색경보를 발령하였다. 경보는 향후 12시간이내에 연변의 부분지역에는 천둥번개 날씨가 나타나고 국부지역은 짧은시간내의 대량강수, 소나기강풍, 우박 등 현상이 나타날것이라고 예보하였다. 당일 오후 4시경, 훈춘 춘화진에는 우박이 쏟아졌는데 그로 인해 개인주택, 자동차 등이 파손되고 농작물 및 가축 피해가 발생했다. 료해한데 따르면 구체적인 피해상황은 현지 정부부문에서 통계중에 있다고 한다.

훈춘시 춘화진에 나타난 이번 강풍우박날씨는 정도부동한 피해를 초래했는바 수확을 앞둔 옥수수 등 농작물이 엉망진창이 되여버리고 부분 주택, 자동차도 파손되였다고 한다. 춘화진 한 농민의 말에 따르면 당일 닭알만한 크기의 우박이 내렸는데 이로 인해 주택, 가축, 전동차가 모두 우박에 맞아 파손되였고 농작물 피해도 입었다고 하였다.

차주 박씨는 집문밖에 세워둔 차량이 우박에 맞아 앞유리가 파손되였을뿐더러 차체 여러곳이 울퉁불퉁 꺼져 들어갔다고 하였다. 연후 박씨는 쓰라린 마음을 달래며 보험회사에 전화를 걸어 처리받았다고 하였다.

우박은 큰 물방울들이 공중에서 갑자기 찬 공기를 만나 결빙상태로 떨어지는 얼음덩어리를 말하며 여름철 또는 봄철과 여름철 환절기에 많이 나타난다.


편역: 전영화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전영화]
태그: 우박  파손  동차  피해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