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 > 주당위 상무위원 확대회의 소집

주당위 상무위원 확대회의 소집

2017년10월11일 09:47
출처: 연변일보   조회수:112

강치영 회의 사회 및 연설

10일, 주당위는 상무위원 확대회의를 소집하고 성안전생산위원회 2017년 제4차 전체(확대)회의 및 전 성 안전생산사업 영상회의 정신을 전달, 관철했으며 전 주 안전생산 사업에 대해 다시 안배, 배치, 시달했다.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 서기인 강치영이 회의를 사회하고 연설했다.

강치영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19차 당대회가 곧 소집된다. 이는 당면 전국 여러 민족 인민의 정치생활에서의 으뜸가는 대사이다. 전 주 각급, 각 부문은 정치를 지키는 높이에 서서 당면의 안전생산 사업을 잘하는 지대한 중요성을 충분히 인식하고 안전생산 사업을 잘하는 것을 모든 것을 압도하는 우선적인 큰일로 간주해야 한다. 정치담당을 강화하고 정치책임을 시달하며 마비사상, 권태정서와 요행심리를 견결히 극복하고 최저선 사유를 강화하며 문제방향을 견지하고 지속적으로 안전생산 사업을 잘 틀어쥐며 한치의 착오도 없어야 한다.

강치영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중점분야과 관건고리에 초점을 맞추고 안전생산 형세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개선을 보장해야 한다. 소방 종합정돈을 힘써 틀어쥐고 백화점, 호텔, 식당, 학교, 병원 등 인구밀집 장소를 주시하며 고층건축물의 소방 안전, 정돈을 전력으로 틀어쥐고 화재, 압사 사고를 방지해야 한다. 위험화학품에 대한 안전정돈을 잘 틀어쥐고 중대위험원천에 대해 등급을 나누어 동태적으로 감시, 통제하며 위험화학품의 생산경영기업, 폭죽도매기업을 중점적으로 감시통제해야 한다. 도로 교통안전, 정돈을 잘 틀어쥐고 관광로선 등 선로의 우환구간을 뚜렷이 감독하고 통학차량, 려객운수차량, 관광뻐스, 공공뻐스 등 중점차량을 주시하고 악성 교통사고의 발생을 견결히 억제해야 한다. 건축시공, 탄광, 광산에 대한 안전 감독관리를 잘 틀어쥐고 기업이 제반 안전생산 조치를 구체적으로 시달하도록 독촉해야 한다. 안전우환 조사정돈을 잘 틀어쥐고 해결해야만 목록에서 지우며 효과를 보지 못하면 손을 떼지 않고 안전생산의 방화벽을 든든히 구축해야 한다.

강치영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일층 책임을 세분화하고 조치를 강화하며 제반 안전생산 임무의 시달을 보장해야 한다. 안전생산의 당위와 정부 공동책임, 제1책임자 직책, 구체지도자 책임을 엄격히 시달하고 주요지도자가 직접 안전생산을 틀어쥐며 중대문제를 직접 연구하고 직접 포치하고 직접 시달해야 한다. 당직을 한층 강화하고 중점부문, 중점일터에서 24시간 당직제도를 엄격히 집행하며 정보의 소통을 보장하고 제때에 지시를 요청, 보고해야 한다. 책임추궁을 일층 강화하고 책임을 시달하지 않고 소홀히 하고 편법을 쓰는 데 대해 일률로 엄격하게 책임을 물어야 한다. 여론선도를 한층 강화하고 전 주 상하의 사상, 행동을 19차 당대회를 즐겁게 맞이하고 19차 당대회 정신을 학습, 선전, 관철하도록 인도해야 한다.

김군 기자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배성란]
태그: 안전  하고  생산  어쥐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