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연변에 첫눈, 그림같은 설경…며칠후 또 눈소식

연변에 첫눈, 그림같은 설경…며칠후 또 눈소식

2017년10월12일 15:53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2294

최근 찬공기의 영향으로 북방 여러 지역에 기온이 떨어지고 찬바람이 불면서 일부 지역에는 눈까지 내렸다. 10월 10일 밤부터 11일 낮사이 연변 일부지역에는 첫눈이 내려 순백의 풍경을 연출하였다. 올해 내린 첫눈은 산간, 대지에 하얗게 쌓여 겨울의 정취를 물씬 느낄수 있었다. 11일 광범한 네티즌들은 한총령, 장백산 등 지역에 내린 아름다운 설경을 위챗모멘트에 공유하기도 했는데 아래 네티즌들이 제공한 설경 사진을 감상하면서 겨울 느낌, 겨울 분위기를 미리 느껴 보자~

연변 일부지역에 내린 첫눈으로 고속도로 교통상황에 대한 운전기사들의 관심도 커졌다. 10일 저녁 9시경, 고속도로 관리부문은 학강-대련 고속도로 따푸차이허로부터 연강구역, 돈화북역으로부터 돈화남역 입구를 봉쇄하는 조치를 취하였다. 9시 30분경, 우리 주 경내 모든 고속도로 입구는 7인석 및 7인석이상 뻐스, 대형트럭 및 위험물품차량 진입을 금지하였고 저녁 12시 30분경, 훈춘-울란호트 고속도로 황니허부터 대석두역 입구를 봉쇄하였다. 동시에 고속도로 경찰은 고속도로서 순찰을 하는 한편 비탈길 등 위험한 도로구역의 관리통제를 강화하고 운전기사들이 감속주행하도록 주의를 주었다. 11일 오전 9시까지 모든 도로구간에서의 차량통행이 정상으로 회복되였다고 한다. 

고속도로 경찰 장적은 초겨울철에 들어서 내리는 눈에 대해 운전기사들이 소홀하기 십상인데 쉽게 교통사고를 유발한다고 하였다. 그러면서 날씨가 추워질수록 눈이 내리는 회수도 빈번해지기에 운전기사들은 안전의식을 높이고 감속주행해 안전출행할것을 바랐다. 

한편 16일좌우 우리 주는 또한번 진눈까비가 내릴것으로 예상된다. 때문에 광범한 시민들은 안전운행에 주의를 돌리고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두터운 옷을 챙겨입기를 바란다. 


출처: 연변관광, 연변교통문예방송

편집: 전영화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전영화]
태그: 도로  겨울  속도  고속  으로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