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왕청 빈곤군중 위문 활동 조직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왕청 빈곤군중 위문 활동 조직

2018년02월23일 09:01
출처: 연변일보   조회수:222

1:1 빈곤층부축사업을 추진하고 약소군체가 문화혜민 성과를 공유하게 하며 그들의 명절문화생활을 풍부히 하기 위해 왕청현문화라지오텔레비죤방송영화신문출판국에서는 음력설을 맞으며 빈곤촌, 사회복지원 등 곳을 찾아 ‘문화하향’활동을 가지고 빈곤군중들과 로인들에게 풍성한 문화대잔치를 선물하면서 당과 정부의 따뜻한 문안을 전했다.

왕청현문화라지오텔레비죤방송영화신문출판국 당조 서기이며 국장인 하연이 이끄는 40여명의 빈곤층부축 간부들은 대흥구진 서양촌과 대석촌, 오참촌 등 빈곤촌에 찾아가 13세대의 빈곤호를 위문했으며 그들의 생산과 생활 현황을 상세히 료해하고 위문금과 명절의 문안을 전했다.

왕청현 도서관과 상모춤예술단, 서예가협회의 문화지원자들은 선후하여 대석촌과 왕청현 사회복지원을 찾아 촌민들과 로인들에게 풍성한 문화공연과 서예작품을 선물했다.

왕청현상모춤예술단은 지방특색이 농후하고 군중들이 사랑하는 여러가지 문예종목들을 선보였으며 왕청현서예가협회의 서예가들은 현장에서 붓을 날려 군중들에게 백여폭의 뜻깊은 주련들을 선물했다.

활동 현장은 즐겁고 상서로운 명절 분위기로 들끓었다.

왕청현도서관에서는 왕청현사회복지원에 5000원어치의 도서들을 증정해 로인들의 정신문화생활을 풍부히 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

방화매 기자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리영철]
태그: 왕청 빈곤군중 위문 활동 조직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