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 > 상식 > 생활속의 시끄러움 이렇게 해결하세요~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생활속의 시끄러움 이렇게 해결하세요~

2018년04월27일 13:51
출처: ​연변라지오 TV넷   조회수:98

물고기열이 터졌을 때: 물고기를 씻다가 자칫 잘못다쳐 열이 터지면 그 쓴맛때문에 먹고싶은 생각이 없어진다. 이럴 때에는 술이나 식용소다, 발효가루를 리용하면 열물을 용해시킬수 있다. 다음 맑은 물에 헹구면 쓴맛이 사라진다.

물만두를 삶을 때: 물이 끓기전에 파쪼각을 넣고 물이 끓은후 물만두를 넣으면 물만두가 파손되지 않을뿐만아니라 그릇에 올려도 불어나지 않는다.

식칼에 녹이 쓸었을 때: 파쪼각으로 칼의 녹쓴 부분을 반복해 문지르면 녹이 없어질뿐만아니라 원래의 광택을 회복할수 있다.생활의 지혜

물고기탕을 끓일 때 남비에 몇방울의 신선한 우유를 떨구어넣고 끓이면 고기가 만문하고 탕맛이 훨씬 더 신선하다.

가죽제품을 사탕가루물에 담갔다가 씻으면 가죽이 부드러워질뿐만아니라 광택이 나게 된다.

새 칼도마를 농도가 짙은 소금물에 12~24시간 불궜다가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말리운후 사용하면 쉽게 갈라터지지 않는다.

전지약(电池)을 랭장고에 보관하였다가 사용하면 사용수명을 늘일수 있다.

꽛꽛해진 수건을 가루비누물에 넣고 반시간가량 끓인후 찬물에 몇번 헹구면 인차 나른해진다.

닭알껍질로 옷을 씻으면 뚜렷한 세척효과를 볼수 있다. 주요방법은 부순 닭알껍질을 작은 천으로 잘 싸서 뜨거운 물에서 5분간 담가둔다. 다음 그 물로 옷을 씻으면 된다. 한개의 닭알껍질로 한두견지의 옷을 씻을수 있다.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문화]
태그: 물에  물만  만아  니라  질뿐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