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경제 > 연길 농촌 주거환경 집중정돈 개시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연길 농촌 주거환경 집중정돈 개시

3년간 문제 해결에 주력

2018년07월03일 09:18
출처: 연변일보   조회수:352

일전에 열린 연길시 농촌 환경정돈 프로젝트 가동식에서 료해한 데 따르면 연길시는 3년 시간을 리용해 농촌 주거환경 집중정돈을 깊이 전개해 농촌 주거환경의 두드러진 문제들을 다그쳐 해결하게 된다.

농촌 환경정돈 사업은 ‘3농’사업의 중요한 내용으로서 몇년간 연길시는 성, 주 ‘아름다운 향촌’ 건설을 담체로 계획적으로 인솔하고 점진적으로 추진하며 특색 있게 발전시키고 건설과 관리를 함께 틀어쥐는 원칙에 따라 대상건설을 돌파구로 삼고 농촌 환경정돈 사업을 힘껏 추진했다. 여러 류형의 농촌 환경정돈 자금 2억원을 쟁취하고 해마다 20개 환경정돈 대상을 중점적으로 구축했으며 ‘장려로 보조를 대체하는’ 자금을 도합 1000여만원 지급했다. 지금까지 7개 촌이 주급 ‘매력향촌’, 5개 촌이 성급 ‘아름다운 향촌’으로 평의되고 의란진 춘흥촌이 ‘중국 아름다운 레저향촌’으로 평의되였다. 또한 4개 진이 전부 성급 위생진 행렬에 들어섰고 삼도만진이 국가급 위생진과 성급 생태진 행렬에 들어섰다.

올해부터 연길시는 중앙과 성, 주의 향촌진흥 전략의 결책, 포치를 깊이 관철, 시달하고 농업 공급측 구조성 개혁을 심화하는 것을 주선으로, 농민 증수를 촉진하는 것을 핵심으로, 농촌 환경을 정돈하는 것을 돌파구로 삼고 3년을 리용해 전 시 범위내에서 농촌 주거환경 집중정돈 행동을 깊이 전개하게 된다. 농촌 환경정돈 계획에 근거하면 2020년까지 농촌 집중 물공급률을 100%에 도달시키고 농가 울바자를 전부 건설하며 농촌 가로등의 전면 피복과 농촌 쓰레기 도시화 관리를 전면 실현하고 자연툰의 도로 보수률을 98% 이상에 도달시키며 농촌 불량주거 개조를 완수하고 농촌 생활오수의 절차적 배출을 기본적으로 실현하며 농촌 화장실 개조 임무를 완수하고 농촌 각항 봉사를 도시와 균등하게 한다.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jinmingshun]
태그: 2020  98  1000  100  20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