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연길에 "공룡왕국 금두환락원"이 새로 생긴답니다~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연길에 "공룡왕국 금두환락원"이 새로 생긴답니다~

2018년07월16일 12:16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조회수:1387

14일, 연길시인민정부와 금두투자지주집단유한회사는 "연길공룡왕국 금두환락원"대상 개발건설 협의체결식을 가졌다.

연길시 당위 부서기이며 시장인 채규룡은 "연길시는 전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시내지역에 공룡화석유적지를 보유하고 있는 지역이다. 공룡화석의 발견은 길림성 고생물의 공백을 메워주었으며 연길시에 거대한 관광개발 잠재력과 가치를 가져다 주었다. 해당 대상의 체결은 금두투자지주집단과의 전략 합작에서 풍성한 성과를 거두고 공룡을 위주로 한 특색 연길관광산업이 고품질 발전의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음을 의미한다. 연길시는 반드시 두만강지역 나아가 동북아지역에서 가장 흡인력 있는 공룡문화 목적지로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연길시 당위와 정부에서는 해당 사업을 적극적이고 주동적으로 추진하여 대상의 개발건설에 알뜰한 정무봉사, 유력한 정책 지지 및 량호한 투자환경을 마련하여 쌍방합작의 순조로운 진행을 위해 최대의 노력을 기울이고 전 시 각 해당부문에서도 기업 운행과 대상 건설에 가장 유력한 보장과 량질의 봉사를 제공할  것이라고 표했다.

금두투자지주집단유한회사 리사장 김명남은 연길공룡왕국금두환락원은 공룡문화, 려행관광, 주제오락, 과학보급교육 등 기능을 일체화한 문화관광 대상으로서 설계 초반부터 주제가 새롭고 의의가 심원하며 점위가 높은 등 특점을 가지고 있다면서 대상의 개발건설은 연길시 당위와 정부의 대대적인 지지와 각 부문의 공동한 노력을 거쳐 반드시 연길시 도시건설에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관광 및 공룡문화의 새로운 명함장으로 건설하여 시민레저관광의 새로운 장소로 만들어가련다고 표했다.

연길시 도시구역 남부에 위치해있고 부지면적은 40헥타르에 달하는 이 대상은 세계급 공룡자원을 토대로 량질의 생태자원을 배경으로, 주제공원을 담체로 하여 공룡문화를 핵심으로 관광유람, 레저관광, 주제오락, 문화체험, 공연전개, 창의제품을 일체화한 공룡고향 주제공원으로 부상할 전망이다.

출처: 연변교통문예방송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문화]
태그: 14  40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