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지오 > ‘진달래 제1자동차마을’대상 순조롭게 진척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진달래 제1자동차마을’대상 순조롭게 진척

2018년08월13일 14:56
조회수:120

화룡시 남평진에서는 중국제1자동차집단회사에서 지원, 건설하는 새농촌대상으로 화룡시 관광업 발전을 일층 추동하게 됩니다. 

화룡시변경경제합작구에서 6킬로메터가량 되는 거리에 위치한 화룡시 남평진 류동촌은 교통이 편리하고 량호한 생태환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화룡시가 중국제1자동차집단회사의 방조부축점으로 되면서 이 회사에서는 류동촌에서 진달래 제1자동차 마을대상을 가동시켰는데 투자액은 2천여만원에 달합니다.

화룡시 남평진 진장 안연호는 마을 계획 면적은 1만3천평방메터로서 현재 내부장식을 하고 있는10채의 전통가옥은 모두 관광객들이 주숙할수 있는 민박 용으로 쓰이게 된다고 소개했습니다.

이밖에 단체관광객 접대용 종합건물과 캠핑카 기지, 오락시설을 갖춘 광장 등이 건설되고 있는데 음식, 오락, 레저, 관광 등을 즐길수 있다고 했습니다.

이밖에 선경대국가급풍경구와 4킬로메터 떨어진 지리적 우세를 바탕으로 한 ‘진달래 제1자동차마을’은 적극적인 관광객 유치로 촌의 산업구조조정은 물론 당지 주민들에게 다양한 일자리를 창출해줄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데 올 10월에 준공되여 사용될 예정입니다.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연변방송 최미연 기자]
태그: 10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