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긴급기상예보! 태풍"룸비아"영향 길림성 동남부 폭우남색경보 발부(연길, 화룡 포함)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긴급기상예보! 태풍"룸비아"영향 길림성 동남부 폭우남색경보 발부(연길, 화룡 포함)

2018년08월20일 17:08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2878



중국기상사이트에 의하면 태풍 "룸비아"가 동북방향으로 이동함에 따라 료녕동부와 길림 동남부 부분지역에 큰비 혹은 폭우가 쏟아지겠고 국부지역에는 특대폭우가 예상된다고 하였다. 중앙기상대의 예보에 의하면 오늘 산동반도동부, 료녕중동부, 길림동부, 흑룡강동남부, 감숙중부, 녕하북부 등지에는 큰비 내지 폭우가 쏟아질것이며 료녕동부와 길림동남부 일부 지역에는 큰 폭우, 일부 지역에는 특대폭우(250~300mm)가 예상된다고 하였다. 또한 상술한 지역에는 단시간에 쏟아지는 강한 비(시간당 40~70mm)가 내리겠고 최고 강수량이 80mm에 이르게 될것이며 천둥, 번개를 동반한 강대류날씨가 나타날것이라고 예보했다.



오늘 오후까지 길림성에서는 이미 다음과 같은 9개 기상경보 발부했다.



폭우남색경보란 앞으로 12시간동안 강수량이 50mm이상에 달할수 있거나 이미  50mm이상에 달했으며 강우날씨가 지속적으로 나타나게 될때 발부하는 경보이다.

국가의 규정에 따라 해당부문에서는 다음과 면에서 대처사업을 잘해야 한다.

1, 정부 및 해당부문에서 직책에 따라 폭우대처준비사업을 잘해야 한다;

2, 학교, 유치원에서는 적절한 대책을 취해 학생과 유아의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

3, 운전인원들은 도로침수나 교통정체에 주의를 돌리고 안전을 확보해야 한다;

4, 도시, 농토, 양어장 배수시스템 점검을 빈틈없이 잘해 홍수방지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

연변주 기상국, 8월 20일 14시 폭우 적색위험 조기경보를 발표!

앞으로 24시간내 우리주 대부분 지역에서 큰 폭우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연변주 기상국에서는 해당부문 및 광범한 군중들이 예방사업을 잘 할 것을 다음과 같이 건의했다.

1 .해당부문에서는 폭우예방사업을 잘 해야 한다.

2. 도로교통부문에서는 도로상황에 근거해 도로구간 교통관제를 실시하고 침수도로구간에서 교통안내를 실시해야 한다.

3. 저지대에 설치한 실외전원을 절단하고 실외작업을 잠시 중지하며 위험지대 인원과 붕괴위험 지역 주민들을 안전한 장소로 대피시켜야 한다.

4. 도시지역, 농전,양어장 배수시설을 잘 점검하고 필요한 배수조치를 취해야 한다.

5. 저수지, 제방 뚝의 안전 순찰과 관리를 강화해야 한다.

이외, 초보적인 예측에 따르면 19일 태풍 “소력(苏力)”의 영향으로 24일 전후 우리 주 날씨는 비교적 큰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이에 연변주 기상국에서는 면밀히 검측하고 제때에 일기예보를 발부하게 될 것이라고 하였다.

출처: 연변라지오TV넷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문화]
태그: mm  50  24  2.  14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