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한밤중! 연길 젊은 녀성, 강에서 대성통곡 했는데...글쎄~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한밤중! 연길 젊은 녀성, 강에서 대성통곡 했는데...글쎄~

2018년08월21일 14:39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2645

8월 16일, 연길시민 리선생은 선행으로 우리 사회에 긍정 에너지를 전해주는 “애심인사”들의 사적을 널리 알리고 싶다면서 전날밤, 영빈교 부근에서 물에 빠진 한 녀성을 구한 마음씨 착한 시민의 사적을 반영해왔다.  

물에 빠진 녀성을 발견한 부부, 팔을 걷어부치다!

연길시 하남가에 거주하는 리선생의 말에 의하면 지난 15일 19시경, 영빈교 동쪽켠 강기슭 부근을 지나다가 한 젊은 녀성이 강가 가장자리에 멍하니 앉아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한다. 젊은 녀성의 다리와 신발에는 진흙이 잔뜩 묻어있었고 물에 빠진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었다고 한다. 녀성의 옆에는 신발을 벗은 한 남성이 경찰에게 구조요청을 하고 있었으며 다른 한 녀성은 젊은 녀성과 대화를 나누고 있었는데 젊은 녀성은 두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슬프게 울고 있었다고 하였다.

연후, 110 민경들이 현장에 도착했고 상황 파악 후 젊은 녀성을 데려갔고 현장에 있던 남녀도 자리를 떴다고 하였다.

사진출처:인터넷

16일, 기자가 젊은 녀성을 구해준 남성 오선생을 찾았을 때 그는 당일 상황을 이렇게 설명했다.

"당일 저녁, 영빈교 동쪽에 이르렀을 때 갑자기 물속에서 울음소리가 들려왔습니다. 이상하게 생각되여 사방을 둘러보았더니 한 젊은 녀성이 두손으로 핸드폰과 이동전원을 움켜쥔 채 물속에서 슬프게 울고 있었습니다. 젊은 녀성은 강변과 2메터 떨어진 곳에 서있었는데 무릎까지 차오르는 물속에서 울고 있었습니다. 사건발생 지역이 공사 진행중인데다 날이 어둡고 오가는 행인들도 적어 저희 부부는 워낙 길을 에돌아 가려고 했다가 갑자기 들려오는 울음소리에 걸음을 멈췄습니다. 강에 빠진 녀성을 발견한 후 저희 부부는 젊은 녀성이 부주의로 강에 빠진 것이 아니라고 여겨져 녀성이 극단적인 행동을 할가봐 구조에 나섰습니다."

"빨리 저 녀성을 구해요!"

안해의 말에 오선생은 즉시 신발을 벗고 강에 뛰여들었다. 이때,  지나가던 한 시민도 강에 뛰여들었고 셋은 힘을 합쳐 해당 녀성을 강기슭으로 데리고 올라왔다.

녀성이 강에 뛰여든 리유, 알고보니...

젊은 녀성은 줄곧 울음을 그치지 않았고 오선생과 안해는 그녀의 곁을 지키는 한편 110에 신고했다. 오선생의 안해는 극단적인 생각을 버리고 목숨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고 젊은 녀성을 위안했다. 료해에 따르면 젊은 녀성은 안도현 시민인데 다리가 불편하고 가족들도 신체가 좋지 않다고 했다. 게다가 당일 남자친구와 헤여져 큰 타격을 받고 자살할 생각으로 강에 뛰여들었다고 하였다. 현장에 도착한 민경들은 상황 파악을 마친 후 해당 녀성을 관할구역 파출소로 데려가 진일보 되는 조사를 펼치기로 했다.

구조 후 “무명영웅”은 조용히 떠나~

“위험에 처한 사람을 구하는 것은 우리가 마땅히 해야 할 일입니다.”

오선생은 당시 생각을 털어놓으면서 “사람을 구하자”는 안해의 말에 인차 강에 뛰여들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당시 자신외에도 다른 한 시민이 물고기를 담은 바구니를 한켠에 던지고 주저없이 강에 뛰여들어 녀성을 구조하는 일에 동참했는데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소개했다. 녀성을 구한 후 그 "애심시민"은 신발, 바지가 다 젖었고 온몸이 진흙투성이가 되였다고 하였다.  

오선생의 기억에 의하면 당시 민경들이 현장에 도착한 후 그 “애심시민”은 이미 자리를 떴는 바 오선생은 “그 애심시민이야 말로 우리가 본받아야 할 모범이”라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출처: 연변뉴스넷

편역: 문화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문화]
태그: 16  110  15  19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