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국내 > "스마트폰 안 돌려주면 자살할 것" 교사 협박한 10대...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스마트폰 안 돌려주면 자살할 것" 교사 협박한 10대...

2018년10월18일 09:30
출처: 료녕신문 종합   조회수:102




사진출처: 인터넷

향항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의 17일 보도에 따르면 현지 시간으로 지난 12일 하남성의 한 고중에 다니는 10대 녀학생은 최근 점심시간 동안 스마트폰 게임을 하던 중 교원에게 스마트폰을 압수당했다.

당일 오후 늦게 학생이 교무실로 가 스마트폰을 돌려달라고 말했지만 교원는 학교에서 학생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이 교칙에 어긋난다며 이를 거절했다.

결국 이 학생은 교원에게 자필로 쓴 편지에 “(학교에서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었던 것이) 내 잘못이라는 것은 알고 있지만 다시 한번 생각해 달라”면서 “주로 집 밖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내게 아빠가 사주신 것”이라고 적었다. 이어 “만약 스마트폰을 돌려주지 않는다면 자살할 것”이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실제로 이 학생은 해당 편지를 전달한 뒤 학교 7층 건물 창문으로 가 뛰여내리려 했지만 다행히 교실에 있었던 다른 친구들에 의해 큰 사고를 면할 수 있었다.

이 일이 있은 뒤 교사는 학생에게 스마트폰을 돌려주었고 일련의 과정을 학생의 부모에게 고지했다.

이 학교의 부교장은 해당 학생의 편지를 접한 뒤 “스마트폰을 선택하기 위해 선생님을 위협하는 언어를 사용한 것이 옳다고 생각하느냐”는 내용의 ‘답장’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종합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문화]
태그: 12  SCMP  10  17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