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국내 > 향항-주해-오문 대교 통관 편리 실현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향항-주해-오문 대교 통관 편리 실현

2018년10월24일 14:38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102

세인들의 주목을 받는 향항-주해-오문 대교가 10월 24일부터 정식 통차했다.

 대교가 건설되면 세곳 주민들은 거대한 종합교통중추인 주해도로통상구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상호 래왕하고 소통하게 된다.

향항주해오문대교 주해도로통상구는 주해와 오문 통상구의 인공섬 북측에 위치해있고 남쪽으로는 오문 통상구와 련결되였는데 그 기능구에는 주요하게 관광검사구, 화물검사구, 비현장사무구, 시정일체화구역 등이 포함된다. 

통관모식에서 향항주해오문대교는 '3지3검' 모식을 채용했다. 내지와 오문 주민은 줄을 서서 30초내에 통관수속을 마칠 수 있다.

주해통상구에서는 도처에서 통관모식의 혁신을 느낄 수 있다. 

주해향항통상구 변경관광검사대청에서 세관은 정밀 관광검사감독모식을 채용해 물품관리와 검사검역이 효과적으로 진행되도록 담보하고 있다. 

공북해관대교사무실 부주임 류언군에 따르면 전통적인 관광검사현장에서는 물품을 기계에 넣은 후 인공판독을 거쳐야 했지만 지금 사용하는 지능분리설비는 인공판단을 거치지 않고 기계설비가 지능영상을 통해 일부 위험성 있는 물품을 이 검사구역에 분리해 넣어주기에 편리하다고 한다. 

차량통로는 '일괄식' 혁신통관모식으로 오가는 향항오문의 려객운송차와 화물차를 쾌속통관시킬 수 있다. 

화물차를 례로 차량이 검사통로에 진입하면 시스템은 차량번호를 자동식별함과 동시에 차량과 인원설비정보를 캐치하고 플랫폼에 전송한다. 

운전수는 차에서 내리지 않고 량측의 카드를 선택해 등록하면 통관하는 시간이 35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출처: <<지구촌 뉴스>>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채원]
태그: 24  35  10  30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