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려행 > 려행뉴스 > [연변관광공략대회 참가작품] 유리집, 시내물, 단풍잎… 라권구(罗圈沟) 이곳에 아름다운 천당이 숨어있다.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연변관광공략대회 참가작품] 유리집, 시내물, 단풍잎… 라권구(罗圈沟) 이곳에 아름다운 천당이 숨어있다.

2018년11월27일 15:28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68

풍경이 수려한 연변은 최근년간 관광업도 활황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연변은 교통이 편리하고 시설이 구전하며 풍경구 건설도 잘 되여 있어 관광객들에 편리를 주고 있다. 아래 개발을 거치지 않은 한 곳을 소개하려고 하는데 그 속에서 아름다운 연변의 경치를 마음껏 즐기기 바란다.

연길 서쪽으로 연삼도로를 따라 청신한 수원지 – 오도저수지를 지나가면 도심과 멀리 떨어진 아름다운 풍경의 라권구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곳에는 도시의 소음이 없고 WIFI는 커녕 핸드폰 신호도 잡히지 않는 곳으로 조용한 오솔길을 따라 가면 울울창창한 삼림이 펼쳐져있다.

이 곳은 오성붉은기 한폭을 표징으로 입구에 “라권구 괴뢰자위단 기습전투 유적지”라는 석비가 세워져있다.

안으로 들어서 인삼재배기지를 지나 오솔길을 따라 5분정도 걷다보면 작은 호수와 정자가 반겨준다.

정자의 남쪽에는 잔잔한 계곡이 흐르는데 휘여진 나무다리는인간과 자연의 분계선마냥 이 다리를 지나면 대자연속으로 완전히 들어선 느낌을 받는다.

작은 계곡을 따라 걷다보면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지고 도처에 놀라움이 숨어있다.

1. 라권구 항일련군밀영유적

수림속 깊숙이 들어서면 오두막 한개가 보이는데 이는 라권구항일련군밀영유적으로 삼도만 항일유격대가 예전에 이 곳에 주둔해 있었다고 한다. 오래동안 세월의 침식을 받아 낡고 허름해졌지만 현재는 원 곳에 재건하였다.

2. 아름다운 유리집

이 곳에는 보기만 해도 아늑해지는 아름다운 유리집이 지어져있다. 창문가에는 투명한 커텐이 하늘거리고 주변에 나무가 울창하며 해살이 대량으로 들어와 아늑하고 산뜻한 느낌을 준다.

낮에는 청신한 공기와 울창한 나무가 주는 서늘함을 느낄 수 있고 저녁에 유리집에 놓인 침대에 누워 반짝이는 밤하늘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3. 3백년된 기복나무

원내에 들어서면 300년도 더 된 큰 나무가 있는데 부근 촌민들의 말에 의하면 이 나무는 아주 령험한 기운이 있어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고 하였다.

봄에는 파릇파릇 새싹이 돋아나 생기를 더하고 여름에는 울창한 수림이 우거져 시원한 피서지가 되며 가을에는 울긋불긋 단풍으로 아름답게 물들고 겨울에는 흰 눈과 함께  또다른 세계에  들어선 듯한 풍경을 연출한다.

아름다운 연변은 당신을 환영하고 당신의 발길을 기다린다.

참가자: 소각빙량(小脚冰凉)/ 편집: 청현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pcl]
태그: 300  WIFI  2.  1.  3.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