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려행 > 려행뉴스 > [연변관광공략대회 참가작품] 연길 1일 맛집 공략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연변관광공략대회 참가작품] 연길 1일 맛집 공략

2018년11월30일 15:26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99

연변에서 나서 자란 일인으로 아래 당신을 연길미식 천당으로 안내하려 한다.

연길은 연변조선족자치주 수부도시로 맛있는 음식들이 차고 넘친다. 변경도시로서 조선족 미식은 연길의 특색으로 자리매김했다.

1. “한스델리”의 매운 짬뽕은 이 집의 특색메뉴이다. 올 때마다 반드시 주문하는 메뉴로 초중 졸업부터 시작해 대학교 졸업할 때까지 꾸준히 먹었는데 변함이 없이 맛있는 맛이다.

2. “한스델리”의 돈까스 오므라이스는 별점 5점에 4점을 주고 싶다. 닭알이 너무 얇다는 생각이다. 개인적으로 두툼한 닭알을 좋아하는데 말이다.

  3. 아래 소개할 집은 별점 5점을 다 주어도 모자란 “백화림”(白桦林)이다. 오징어구이와 명태구이는 숯불구이 냄새가 나며 겉은 바삭하고 속이 부드러워 그야말로 일품이다. 여기에 매운 누룽지볶음과 달콤한 백설탕 누룽지까지 합세하면 말이 필요없는 맛이다.

4. 연길에 왔다면 반드시 먹어야 할 메뉴는 랭면에 탕수육이다. 연길에서 원로급인 “순희랭면”을 맛본다면 저절로 엄지 척이 나올 것이다.

5. 온 종일 맛있는 음식을 먹었으니 아래 “설빙커피”의 찰떡팥빙수로 하루의 마지막을 장식해본다.

참가자: 호양(胡杨) / 편집: 청현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pcl]
태그: 白桦林  2.  4.  5.  1.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川俞竹苑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