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주택가에 원인 모를 “가스냄새 진동”…알고봤더니!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주택가에 원인 모를 “가스냄새 진동”…알고봤더니!

2018년12월14일 09:17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885

“저희 아빠트 뿐만 아니라 심지어 집에서까지 원인을 알수 없는 가스냄새가 심하게 납니다. 혹여나 천연가스가 새는건 아닌지 걱정됩니다. ”12월 10일 오후, 연길시 건공가두 장생사회구역 공상행정관리국 종업원 아빠트와 건설국 아빠트 단지의 주민 네명은 각각 사회구역을 찾아 도움을 청했다.

사회구역 사업일군이 료해해 보았더니 최근 이틀동안 관할구역내 주택가에 천연가스 냄새와 같은 정체불명의 냄새가 퍼지면서 주민들이 천연가스가 루출된 줄로 알고 우려하고 있었던것이였다.

출처: 인터넷


사회구역 사업일군은 상황을 료해한 후 곧바로 가두 안전생산과에 상황을 반영하는 한편 연길시 천연가스와 열공급관리중심 사업일군과 련락을 취해 아빠트구역을 찾아 검측할 것을 요구하였고 검측결과 공기중에는 천연가스 성분이  전혀 없는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악취의 근원을 찾기 위해 사회구역 사업일군은 진일보 조사를 펼쳤고 최종 해당 구역의 한 열공급회사에서 난방시설에 부취제(臭味剂)를 투입한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열공급회사로부터 진일보 료해한데 따르면 최근들어 철남부근에 거주하는 주민들이 실내 온도가 높지 않다고 제보가 들어와 조사했더니 일부 주민들이 사사로이 뜨거운 물을 빼면서 뜨거운 물 공급이 진행되지 않아 주민들의 열공급에 영향을 주고 있었다고 한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공급회사는 주민들이 사사로이 물을 빼는것을 방지하고저 난방시설에 부취제를 투입했던것다.

“이전에는 천연가스 루출로 이 같은 악취가 진동한다고 여기고는 두려운 마음에 친척집에서 지냈는데 이제는 악취의 근원을 찾았으니 마음이 놓입니다.”왕선생은 이번 사태를 해결해준 사회구역 사업일군에 연신 고마움을 표했다.


출처: 연변조간신문

편역: 수진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수진]
태그: 10  12  臭味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