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연길시 교통사고 다발 지역 4곳에 전자감시카메라 새로 가동! 운전시 주의 요청!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연길시 교통사고 다발 지역 4곳에 전자감시카메라 새로 가동! 운전시 주의 요청!

2018년12월26일 13:49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407

연길시공안국 교통경찰대대에서는 최근 관할구역내 교통사고 다발 지역 4곳에 교통신호등을 설치했다.

알아본데 의하면 새로 신호등을 설치한  4곳은 각각 장백산 서로 연길시공안국 동쪽 길목, 인민로와 영춘거리 교차로, 천지로와 룡동거리 교차로, 천지로와 신민거리 교차로이다.

연길시공안국 교통경찰대대 선전중대 중대장 조영의는 "새로 신호등을 설치한 4곳은 교통사고가 자주 발생하는 길목으로 교통체증이 자주 발생하는 곳이다. 향후 전자감시카메라를 가동해 차선을 밟는 차량, 신호등 위반 차량, 신호등 지시에 따라 통행하지 않는 차량, 불법주차 차량 등에 대해 엄격히 단속하게 된다"고 전했다.

올해 10월말, 교통경찰부문에서는 연하로와 원천거리 교차로의 서-동방향 직행차도가 항상 파란 불이던데로부터 빨간 불과 파란 불이 바뀌는 정상적인 신호등으로 교체되게 했다. 하지만 신호등에 따라 통행하지 않는 운전자가 여전히 많아 이 길목에서 불법차량이 많아졌다고 한다. 이에 차량 운전자들은 해당 구역을 통과할 때 반드시 신호등 지시대로 통행해야 하며 속도를 줄여 앞 차와의 안전거리를 확보하여 추돌사고의 발생을 미연에 방지하기 바란다.

출처: 연변인민라지오방송 교통문예방송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문화]
태그: 10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