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겨레 > 청도조선족장식협회 현지 로인과 회원 부모에게 설인사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청도조선족장식협회 현지 로인과 회원 부모에게 설인사

2019년01월17일 15:50
출처: 흑룡강신문   조회수:275

최명학 회장 일행이 정태호 회원의 어머니에게 설인사를 드렸다.

지난 11일부터 이틀간 청도조선족장식협회 회장단에서는 현지 로인과 협회 회원 부모들을 방문하고 설인사를 드렸다.

11일 오후 3시, 최명학 회장, 김해일 감사장, 유해, 김호, 김주천 부회장 등은 성양구 류정가도 동녀고산사구(城阳区流亭街道东女姑山社区) 90세이상 로인들을 방문했다. 이날 최 회장 일행은 물품과 현금 1만원 어치를 로인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방문에는 해당 지역 양명전(杨明全) 서기가 동행했다. 양 서기는 조선족장식협회에서 현지 로인들에게 전하는 애심에 진한 감동을 느꼈다면서 장식협회가 청도시 경제건설과 사회 발전에 작짆은 기여를 했다고 높이 평가했다.

이 자리에서 최 회장은 앞으로 독거로인들에게 전기 또는 실내 조명기구를 수리해주고 현지 학생들을 상대로 창업과 직업관련 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언제든지 불러달라고 부탁했다.

12일 오전에는 최명학 회장, 배영출 부회장, 박영근 감사, 권금화 재무총감 등 일행은 장식협회 유호림, 정태호, 리성무 회원의 부모를 방문하고 설인사를 올렸다.

최 회장은 방문 현장에서 장식협회라는 플랫폼을 잘 활용하여 사업을 확장발전시켜나가자면 부모님들이 건강하고 가족이 화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청도조선족장식협회는 조선족단체 중 유일한 업종단체로 협회의 이미지 향상과 브랜드 창출을 위해 많은 노력을 경주해왔다. 현재 106개 회원사에 하이얼, 하이센스, TOTO, 남통3건 등 61개 국내국제브랜드와 전략적 합작관계를 맺고 있다.

현재 장식협회는 사무실을 성양구 천안오피스빌딩(天安数码城)에 두고 회원들에게 건축, 장식 및 가전제품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pcl]
태그: 11  61  90  106  12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川俞竹苑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