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 > 주인대 대표들 직책 착실히 리행할것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주인대 대표들 직책 착실히 리행할것

2019년01월20일 17:07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129

주  15기 인민대표대회 제4차회의에 참가하게 될 대표들이 오늘 오전 륙속 연변 백산호텔에 도착했다. 

오전 9시경, 연길시 대표단 대표들이 첫번째로 연변백산호텔 대청에 들어섰다.

주인대 상무위원회 부주임 왕연명과 비서장 김경림을 비롯한 주인대 상무위원회 사업일군들이 대표단을 열렬히 맞이했다.      

연길시 대표단은 교육부문대표, 상업무역부문대표, 기업가대표, 기술 전문일군, 농민, 로동자 등 각계대표 도합 76명으로 구성됐다. 

올해 4번째로 인대회의에 참가하게 되는  김욱대표는 <민생문제에 가장 큰 관심을 가집니다. 장애인 취업과 복지, 그리고 장애인재활 등 면의 새 정책에 관한 의안이나 건의를 제기하는데 힘쓰겠습니다>고 표했다. 

주인대 대표이며 연길시 조양천진 근로촌 촌민위원회 주임 및 서기인 의봉민은 올해까지 36년째 인대회의에 참가했다. 그는 개혁개방초기부터 인대회의에 참가하면서 우리 주의 발전을 절실히 느꼈다면서  올해도 대회기간 대표로서의 직책을 착실히  리행하겠다고 했다. 

<농촌 기층대표로서 삼농문제에 관한 의안를 갖고 왔습니다. 향촌건설, 새 농촌건설, 농촌환경개선에 관해 건의하려고 합니다.>  

관광업종에 종사하는 기업계 대표 왕복전은 음식점주방관리방법에 관해 건의하겠다고 했다. <음식점에서 쓰레기를 처리하는 과정에 2차 오염을 일으킬수 있습니다. 관광객들에게도 나쁜 영향을 미치고 우리 주 관광업발전에도 불리합니다. 관련 정책을 출범해 규범화관리를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주 15기 인대 제4차회의는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열리게 된다.

라지오조선어종합채널 류청화 기자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민연]
태그: 15  21  36  76  23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