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6살배기 미용사의 현란한 커트 실력…'셀프 미용'도 척척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6살배기 미용사의 현란한 커트 실력…'셀프 미용'도 척척

2019년02월09일 08:09
출처: 연변라지오TV 넷 종합   조회수:666

뛰여난 미용 실력을 인정받아 정식 미용사로 활동 중인 6살 소년이 화제이다.

지난 1월 19일,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등 매체들은 사천성 수녕시에 사는 6살 장홍기에 대해 보도했다.

2년 전, 4살이던 홍기는 미용실을 운영중인 부모님 밑에서 미용을 배우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성인 동료의 도움을 받아야 했지만 홍기는 무시무시한 속도로 기술을 익혀나갔다. 그리고 2년 만에 혼자서도 가능할 정도로 성장해 부모님의 어엿한 동료가 되였다.

이후 홍기는 남녀로소를 가리지 않고 맞춤 스타일을 제공하며 실력을 뽐냈다. 가위, 빗, 드라이기 등 다양한 도구를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것도 식은 죽 먹기가 되였다.

심지어 스스로 머리를 자르고 다듬는 '셀프 미용'도 척척 해내면서 또래중  단연 뛰여난 미용사임을 증명했다.

현재  '快手'에 공개된 홍기의 영상은 150만 팔로워를 모으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누리꾼들은 "나는 4살 때 '머리카락'이라는 단어를 어떻게 쓰는 지 배우고 있었는데 대단하다", "나도 예약해서 홍기의 서비스를 받아보고 싶다"며 칭찬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연변라지오TV 넷 종합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문화]
태그: 快手  19  150  TV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특산품쇼핑몰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