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 > 강치영 훈춘서 대상건설 조사연구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강치영 훈춘서 대상건설 조사연구

2019년02월13일 08:59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176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서기인 강치영은 어제 (12일) 전 성 ’환경, 대상, 시달을 틀어쥐기’대상건설의 해 동원대회 정신 시달을 둘러싸고 훈춘시에 심입해 대상건설정황을 조사연구하며 현장에서 대상추진과정중 직면한 곤난과 문제들을  해결했다. 조사연구시 강치영은 전 성  ’세가지 틀어쥐기’ 대회정신을 깊이있게 관철하여 대상건설을 더욱 두드러지고 더욱 중요한 위치에 놓으며 목표 임무와 긴밀히 결부하여 관건적 고리를 단단히 틀어쥐고 시달을 힘써 추진함으로써 경제의 안정적인 성장을 유지하고 고품질 발전을 실현하는 데 튼실한 기반을 닦아놓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강치영은 우선 훈춘시중의병원 훈춘조의병원 의료양로결합대상 건설현장을 찾았다. 기본상 건설된 대상 주체를 보고 강치영은 아주 기뻐하면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의료와 양로의 결합은 향후 발전의 큰 추세인 바 관련 대상을 전력으로 잘 실시하고 시설을 보완하며 봉사를 최적화하여 인민군중에게 보다 좋은 의료위생봉사를 제공해주어야 한다. 

발해명주·환락곡대상은 훈춘하 신명대교 강심도에 위치해 있으며 총계획면적이 19만평방메터이다. 지난해에 착공된 이 대상은 올해 9월에 공사가 준공될 계획이다. 강치영은 대상 계획과 건설 진척정황을 상세히 료해하고 나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발해명주 환락곡대상은 도시기능을 진일보 보완하고 도시특색을 충분히 보여주며 도시품위를 제고시킬 것인바 관련 부문에서는 시공진척을 다그쳐 대상이 하루빨리 사용에 투입되도록 하여 전역관광의 쾌속발전을 추동해야한 다.  

이어 강치영은 좌담회를 소집하고 신형록색지능화 년간생산량 50만톤 레몬산 및 부대공정대상, 150만톤 LNG 응급비축대상, 남극크릴오일심층가공대상, 훈춘홍기국제자동차타운(국제자동차문화타운)대상 건설정황에 관한 소개를 참답게 청취했다. 강치영은 훈춘시에서 대상추진강도를 높이고 주동적으로 사업하며 대상건설 가운데서 부딪친 곤난과 문제를 적극 조률하고 해결하며 기업을 위해 봉사를 잘함으로써 모든 대상이 하루빨리 건설되여 생산에 투입되도록 할 것을 요구했다. 

강치영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대상건설을 강화하고 유효투자를 확대하는 것은 경제의 지속적이고 안정한 장성을 유지하는 가장 직접적이고 효과적인 수단이며 전환승격과 고품질 발전을 지탱하는 관건조치이며 근본쥘손이다. 전 성 ’세가지 틀어쥐기’ 대회 정신을 참답게 시달하고 과감히 담당할 수 있다는 기세, 더욱 견결한 태도, 더욱 유력한 조치, 더욱 착실한 작풍으로 대상건설의 제반 사업에 최선을 다하며  ’세가지 틀어쥐기’ 행동을 잘 추진해야 한다. 모든 노력을 기울여 큰 대상과 좋은 대상을 많이 유치하고 유효투자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사업임무의 시달을 단단히 틀어쥐여 대상건설열조를 형성하고 고품질 발전을 실현하는 데 유력한 버팀목을 제공해야 한다.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상무부주장인 풍도, 주 직속기관 해당 부문과 훈춘시 주요책임동지들이 조사연구에 참가했다.

연변라지오TV방송국 기자 최일 리준걸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pcl]
태그: 50  LNG  150  12  19 

登录延边广电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