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 > 우리주, 대상건설로 유효투자 늘리고 경제 고품질 발전 토대 닦는데 주력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우리주, 대상건설로 유효투자 늘리고 경제 고품질 발전 토대 닦는데 주력

2019년02월14일 09:12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551

올해 우리주에서는 전 성 <세가지 틀어쥐기>, 대상 건설의 해 동원대회 정신을 전면 시달해 대상건설로 유효투자를 늘리고 경제 고품질 발전 토대를 닦는데 주력하게 된다. 

올해 우리 주에서는 대회 정신을 시달하는데 모를 박고 <대상건설의 해> 활동을 가동해 대상건설 <쌍백회전>과 대상 착공, 계속건설 <백일공략>활동에 한층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 서기 강치영:

올 한해 5천만원이상 중점대상 235개를 실시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5백만원 이상 대상들에서 올해말까지 완수하게 될 투자액은 220억원을 넘겨 작년대비 5% 증가할 전망입니다.

  상반기까지 새 대상 착공률은 80%, 계속건설대상 공사재개률은 90%이상에 도달시키기 위해 우리 주에서는 대상 심사비준, 토지 징용과 철거 등 중점 난제를 해결하는데 주력한다.

  아울러 대상비축에 힘써 투자규모가 5천만원이상에 달하는 대상 150개를 계획하고 전환률을 35%이상에 도달시킨다.

  정밀 투자유치와 기업을 통해 기업을 유치하는데 공을 들인다. 또 녕파와의 접목합작기회를 다잡고 길림 절강 산업시범단지를 다그쳐 건설해 투자유치 도착자금을 작년대비 8% 증가시킬 예정이다.

  대상 도급책임제를  강화하고 임무를 세분화하며 지표를 구체화하는 한편 목표임무 시달 모든 과정을 독촉, 관리해 시달효과를 극대화하게 된다.

  이외 기업 경영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해 <일차적 접수처리>등 중대 개혁을 계속 심화하고 <12345 정무봉사 열선 종합접수 플랫폼>을 구축하게 된다.

  정무신용, 상거래 신용, 사회신용 건설을 힘써 추진하고 정부와 기업간 신형관계를 적극 구축하며 기업을 위해 40억원 이상의 세금과 비용을 줄여줘 기업들이 연변에서 시름놓고 투자, 경영하게 하고 대상건설에서 새로운 돌파를 가져올 방침이다. 

연변라지오방송 황인호 기자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pcl]
태그: 235  35  150  12345  220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