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지오 > 연변 분복목장 진달래축제 열려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연변 분복목장 진달래축제 열려

2019년04월22일 10:12
출처: 연변라지오TV 넷 연변뉴스APP   조회수:619


      20 일 ,제3회 연변 분복목장 진달래 축제가 룡정시 동성용진 용성촌 대문동산 근처에 위치한 분복생태목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야생진달래감상구역은 진달래꽃을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하는 관광객들로 북적인다.

우중충한 날씨임에도  관광객들은 나무그늘에서 담소를 하고 이곳저곳에 마련된 그네에 앉아 여유를 즐긴다. 놀이터에는 어린이들이 옹기종기 모여 모래 놀이에 여념이 없다.

당일 활동에서는 룡정시 실험소학교 50여명 학생들을 조직해 야생 진달래 꽃을 감상하고 분분동물원에서 동물들과 친밀한 접촉을 하게 했다.또 어린이들에게 연변의 황소산업을 소개하기도 했다.

룡정시 실험소학교 학생 로지영:

<여기 오니 진달래 꽃도 이쁘고 동물도 귀엽습니다 그리고  친구들과 한복을 입고 와서 정말 기쁘고 앞으로도 친구들과 진달래 축제에 와서 재미나게 놀고 싶습니다.>

올해 분복목장 진달래 축제는 사람들에게 진달래꽃 감상을 비롯한 야외오락을 하게 하고 연변황소 산업을 더 널리 알리는데 그 취지를 뒀다.

연변축목개발그룹유한회사 대상부 황흠 부장:

< 올해에는 야생진달래감상구역 두군데를 더 발굴해 야생진달래를 감상할 수 있는 면적이 약 30헥타르에 달합니다  그밖에 면적이 5000평방메터에 달하는 ‘분분미니동물원’도 추가 건설했는데 관광객들은 공작새, 타조, 락타, 알파카, 야크 등 동물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이외 나무잔도,실외낚시터등 부대시설도 구전됐습니다. 야생진달래를 감상하는 최적의 시기는 청명후부터 5.1절 까지이며 기상 상황에 따라 한주 정도씩 미뤄지거나 앞당겨질 수 있습니다.>

분복목장의 진달래축제는 5월 4일 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이 기간 관광구에 이르는 직통차가 운행된다.직통차는 오전 9시에 발차해  오후 1시에 돌아오게 된다.

관광객들은 연변동북아려객운수회사 매표처에 전화해 상세한 정황을 문의할수 있다.

라지오조선어종합채널 원영란 기자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xinwenbu]
태그: 50  5000  30  20  5.1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