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길림성 지질재해 기상황색조기경보 발령! 연변지역 밤부터 더 많은 비 예상! 일부 지역 대폭우 예상!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길림성 지질재해 기상황색조기경보 발령! 연변지역 밤부터 더 많은 비 예상! 일부 지역 대폭우 예상!

2019년07월21일 14:50
출처: 연변라지오TV 넷 연변뉴스APP   조회수:1794

오늘 오전(21일)  10시 30분, 길림성 동부지역은 태풍 다나스의 영향권에 들면서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오늘 오전 11시, 길림성 기상국에서 발표한 강수량 분포도에 의하면 전 성 평균 강수량이 4.2mm에 달하는 가운데 연변은 1.8mm에 달하고 강수량이 50mm를 초과하는 관측소가 길림성 중부지역 쌍양 쌍영향에 나타난것으로 알려졌다.

당면 주요 강우대는 길림성중부와 동부에 위치하고 있는바 저녁무렵부터 밤사이 강우대는 동쪽으로 이동해 장춘동부, 료원동부, 길림, 통화, 백산, 장백산보호구와 연변서부에 큰비가 내릴것을 예상된다. 특히 연변지역에 더 많은 비가 내릴것으로 예상되며 연변 동부 대부분 지역에 큰비 혹은 폭우, 일부 지역에는 대폭우가 쏟아질것으로 예상된다.

21일 오전 7시 17분, 길림성응급관리청에서는 위험 조기경보를 발령했고 해당부문과 단위들에서 안전방범과 대비사업을 잘할것을 요구했다. 아울러 광범한 시민들은 실외활동을 될수록 피면하고 피뢰시설을 갖춘 건축물이나 승용차 안에 머물며 전기용품, 핸드폰 등 전기사용에 조심하고 철탑, 굴뚝, 전선대와 같은 높은 물체를 멀리 할것을 당부했다.

이에 이어 21일 오전 8시 40분, 길림성자원자원청과 길림성기상국에서는 련합으로 지질재해 기상황색 조기경보를 발령해 향후 12시간 길림성 중남부, 통화지역북부, 백산지역 대부분지역, 장백산보호구에 지질재해 발생가능성이 비교적 큰 황색 조기경보를 발령해 해당 부문, 단위들에서 지질재해에 대비한 준비사업을 잘할것을 요구했다. 시민들은 담벽이나 비탈길을 멀리하고 야외나 골짜기에서 들놀이를 삼가하며 골짜기나 암석이 많이 있는 곳, 혹은 저지대에 머물지 말것을 건의했다.

아울러 이번 태풍이 주로 연변, 백산, 장백산 등지에 영향을 많이 미칠것으로 예상, 그중 연변 동부지역 강수량이 50-70mm에 달하고 훈춘의 일부 향진에 최대 120-130mm 강수량이 나타날것으로 예상했다.

출처: 길림TV방송국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민연]
태그: mm  21  50  12  10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