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국내 > 국경절 련휴 철도려객 안전 누가 지켜주나?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국경절 련휴 철도려객 안전 누가 지켜주나?

2019년09월26일 11:10
출처: 중앙인민방송국 중국조선어방송넷   조회수:173

새 중국 창건 70주년 안보임무를 전면적으로 확보하고 려객들에게 량호한 출행환경을 마련해주고저 연변철도공안처 경찰들이 국경절 련휴 안보사업을 전면적으로 전개하였다.  

현재 연변철도공안처 경찰들은  '다섯가지를 엄격하게 방어하고, 두가지를 명확하게 확보하자' 라는 목표 달성에 힘을 쏟고 있다. 상급 공안기관의 통일적인 배치에 따라,  9월 20일부터 10월 2일까지 연변철도공안처 지도부와 기관간부, 분대 책임자들은 24시간 비상 근무제를 실시하게 된다.  한편 기타 경찰을 파출소, 승무경찰 분대로 내려보내여 안보를 강화하게 된다.  

연변 철도공안처 관할 범위내 10개 파출소에서는, 전원이 비상 근무하고, 영상순찰, 도로 근무, 관할지역 치안통제를 통해  보안 등급을 한층 더 높이게 된다. 또한 기차역에서의 렬차표 암거래, 질서 소란, 절도행각 등 각종 범죄행위를 엄하게 단속하고 있다.   

철도 경찰은 관할 범위내의 K216편, D22편 북경 향발 렬차에 존재하는 타인의 좌석 무단 점거 등 5가지 비문명 행위와 음주 소란, 정신질환자의 사고, 타인 폭행, 렬차내 흡연 등 렬차 치안 문제를 단속하고 있다.  

연변 철도 공안처 전체 경찰은 최고의 표준, 최고의 요구, 최상의 사업기풍으로 려객들에게 안전하고 질서있으며 아늑한 승차 환경을 마련해주어 새 중국 창건 70주년에 기여할 것을 다짐했다.  

중앙인민방송국 연변편집부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문화]
태그: 10  70  20  D22  24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