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연길시 연서교 11월 중순 개통 예정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연길시 연서교 11월 중순 개통 예정

2019년10월16일 14:45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1

연길시 연서교 철거 및 재건공정이 주체다리 도로면 포장단계에 진입했다. 연서교는 11월 중순쯤 개통될 예정이다.

료해한데 따르면 연서교는 연길시 중요한 교통중추로 사용한 지 40년이 되여 파손이 비교적 심해 위험다리로 판정이 났다. 이에 연길시 주택 및 도시농촌건설부문에서는 5월부터 연서교를 철거하고 총 길이 306.9메터, 표준너비 34.5메터, 쌍방향 6차선도로로 된 새 다리를 신축하기로 했다.

신축 다리높이가 원 도로보다 높기에 시공단위에서는 역전거리 및 연서거리에 대해 개조해야 했다. 총체적인 시공계획에 따라 10월 10일 아침 5시부터 주택건설부문에서는 연서교 량측 도로와 림시다리를 봉쇄하고 교량인도시공을 진행했다. 긴장한 시공을 통해 역전거리 서쪽도로 아스팔트바닥의 도로를 다지는 작업이 끝나 연서교 림시다리는 14일 새벽부터 통행을 회복했다.

목전 시공단위에서는 주체다리 도로면 포장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향후 다리 차도 량측 디딤돌(侧石) 설치,아스팔트 도로를 펴는 등 작업을 하게 된다. 주체다리 도로와 북측 연서거리 도로 포장이 끝나 통일적으로 아스팔트를 깔고나면 사용에 투입될 수 있는데 11월 중순좌우에 통행이 가능할 전망이다. 전반 시공의 준공시간은 2020년 6월 말이다.

이달 말까지 주택건설부문에서는 연서교 남쪽 다리어구에서 역전거리로 통하는 도로를 역전거리 서쪽 반폭만  통행하도록 개조하고  동쪽 반폭도로에 대해 도로바닥을 다지는 시공을 하게 된다. 이 기간 차도가 원래보다 좁아지고 다리 남쪽 어구에 련속 두갈래 90도로 커브를 해야 하는 구간이 있기에 이곳을 지나는  차량은 속도를 줄이고 출퇴근 고봉기에는 기타 구간으로 에돌아 갈 것이 요청된다.

출처: 연변뉴스방송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pcl]
태그: 10  11  2020  306.9  14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延边风景抖好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