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돼지고기 가격이 너무 비싸...메돼지 사냥하려던 연변 남자, 결국!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돼지고기 가격이 너무 비싸...메돼지 사냥하려던 연변 남자, 결국!

2019년11월28일 15:14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545

최근 돈화삼림공안국 삼림수사대대는 특별행동을 전개했는데 이 과정에 경찰은 산에 들어가 순찰하는 방식으로 불법사냥군 두명을 나포하고 불법사냥 사건 두건을 해명하였다. 용의자에 의하면 최근 돼지고기 가격이 너무 비싸 야생동물을 불법 사냥했다고 교대하였다. 

11월 21일, 돈화삼림공안국 삼림수사대대 경찰은 돈화림업국 한 림산작업소 관할구역내에서 순찰보호임무를 수행하던 중 삼림 길목에서 두명의 남성이  농업용 손잡이  뜨락또르를  몰고 산비탈에서 내려오는 것을 발견하였다. 순찰경찰은 즉시 해당 차량을 멈춰 세운 후 관례대로 조사하였다. 조사과정에 차량내에 사냥에 사용되는 강철끈 여러개를 발견한데다 차량 탑승 남성의 가방에서 사냥 덫과 절삭공구를 발견하였다. 

현장조사를 거쳐 운전수인 리모와 탑승자 경모 모두 돈화시 관지진 모 촌 촌민이였다. 두사람에 의하면 그들은 이런 강철끈을 도구로 사용하여 야생동물을 사냥하려 했지만 야생동물을 포획하지 못해 산에서 내려오는 중이라고 하였다. 

경찰은 두사람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고 자주 덫을 놓아 불법 사냥을 해왔을 것이라는 의심이 들어 법에 근거하여 리모와 경모의 집을 수색하기로 하였다. 수색결과 경찰은 리모의 집에서 덫을 놓아 사냥한 메돼지 머리, 발굽, 가죽과 산토끼, 꿩 몇마리를 수색해냈고 경모의 집에서는 노루고기를 몇점 수색해냈다. 연후 경찰은 두명의 용의자를 대대로 련행해 진일보 조사를 펼쳤다. 

사진출처: 인터넷

두사람에 의하면 돼지고기 가격이 오르면서 돈을 팔고 고기를 사먹지 않기 위해 야생동물을 사냥하려는 생각을 가졌다고 한다. 2019년 겨울에 들어선 이래 리모는 그의 집 부근 산속에 사냥 덫을 놓는 수단으로 불법으로 꿩 5마리를 사냥한 후 최근 또 선후로 설치한 덫에 걸린 메돼지 두마리를 발견했다고 한다.  연후 리모는 메돼지를 실어 집으로 가져온 후 메돼지 가죽과 살고기를 분리시켜 집에 저장해두었다고 한다. 리모는 또 2017년, 2018년기간에도 여러차례 돈화림업국 모 림산 작업소 관할구역내에서 산토끼 8마리를 사냥했다고 한다. 

한편 경모에 의하면 겨울에 들어선 이래 그는 선후로 여러차례 돈화림업국 모 림산작업소 산속에 들어가 노루 한마리를 사냥한 후 집으로 돌아와 분리해 집 랭장고에 넣어두었다고 한다. 이번에 두사람이 함께 산에 들어간 것은 덫에 걸린 야생동물이 있는지 확인하는 한편 또 몇개 새로운 덫을 놓기 위해서라고 하였다. 그러다가 산에서 내려오는 도중에 삼림수사대대 경찰에 붙잡힌 것이였다.

목전 공안기관에서는 범죄용의자 리모와 경모에 대해 불법사냥 혐의로 법에 따라 형사강제조치를 취하고 설치한 사냥 덫도 전부 철거할 것을 요구하였다. 이 사건은 진일보 조사중에 있다. 

경찰은 사냥 금지구역 또는 사냥 금지기간에 총, 사냥 덫, 약 등 불법 사냥금지 도구로 불법으로 사냥하는 행위 모두 위법범죄행위에 속한다고 하면서 광범한 시민들이  절대 범해서는 안된다고 밝혔다.


 출처: 吉视通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수진]
태그: 2019  21  2017  11  2018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