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백성열선 > [백성열선] 꿀을 소지하고 비행기에 탑승할 수 있을가요?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백성열선] 꿀을 소지하고 비행기에 탑승할 수 있을가요?

2019년12월18일 14:16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1528

네티즌:

연길국제공항의 서비스가 왜 이렇게 안 좋습니까? 특히 짐에 대해 몇 번만 물어봐도 짜증 내면서 대답을 하지 않고, 길을 물어도 대충 방향을 알려줍니다. 한 국제공항의 서비스 태도가 이렇게 나쁜데 국외 려객을 어떻게 상대합니까? 공항은 직원들에 대한 요구가 그렇게 낮습니까? 입사할 때 교육을 받지 않아도 됩니까?  그리고 왜 특산품인 꿀을 가지고 비행기에 오르지 못하게 합니까? 며칠 전 폭설이 내려 비행기가 지연되였고 결국 꿀은 안된다고 해서 공항의 포장하는 곳을 찾아보았는데 그곳에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려객을 이렇게 대해도 됩니까? 연길 한번 와서 이런 인상을 남기면 좋겠습니까?

연길공항회사의 답:

안녕하십니까. 당신이 반영한 문제에 대해서 우리는 당시 정황에 대해서 자세히 조사를 했습니다. 우선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중국민용항공이 발표한 <<민용항공 려객의 휴대물품 혹은 위탁운송물품 목록>>에 따르면 국내선의 경우 꿀을 휴대할 수 없으며 국제선의 경우에는 용적이 100ml 이상인 꿀을 휴대할 수 없다고 규정했습니다. 공항 서비스에 대한 관심에 감사를 드리고 이를 계기로 직원들에 대한  교육을 강화할 것이며 공항의 서비스 품질을 높여  광범한 국내외 려객들을 위해 더 잘 봉사하렵니다.

기타 의문점이 있으면 공항의 24시간 봉사열선 0433-2696665에 전화를 건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연변정보넷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채원]
태그: 2696665  ml  100  0433  24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