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속보 | 도문에서 잃어버린 4명의 아이들을 찾았답니다!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속보 | 도문에서 잃어버린 4명의 아이들을 찾았답니다!

2020년03월30일 10:45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2429

오늘 아침 기자는 “[긴급] 도문 장안진 (위자구) 4명 아이들을 찾아주세요~”라는 뉴스를 발표하였다. 9시 50분경 4명의 아이들을 찾았다는 소식이 전해왔다.

현장민경에 따르면 이 4명의 아이들은 장안진 (위자구) 빈 집에 들어가 있었다고 한다. 사람들이 애타게 이들을 찾는 상황에서도 이들은 나오지 않았다.

도문시공안국에서도 사람들을 파견하였고 수많은 군중들도 도문시 장안진 (위자구) 파출소 민경들과 함께 아이들을 찾기에 노력하였고 모두가 애타게 이들을 찾았지만 아이들은 기어코 이 위험한 “숨박꼭질”을 우겼다. 60여명 인원이 19시간만에 드디여 아이들을 찾아냈다!

료해에 따르면 어제 오후 3시경, 도문시 장안진 (위자구)에서 4명의 아이들을 잃어버렸는데 3명의 아이는 성이 풍씨로 제보자의 외삼촌집 아이들이였다. 다른 한명은 이웃집 아이로 성이 장씨이다.

류녀사는 “삼촌네 아이들 중에서 가장 어린 아이는 3살이고 가장 큰 아이는 8살이며 7살짜리도 있는데 모두 녀자애들이다. 이웃집 아이는 11살”이라고 했다.

류녀사와의 취재에서 그는 아이들은 하필이면 진에서 가장 편벽한 곳에 위치한 작은 빈 집에 숨어있었다고 했다.

“기실 그 부근에서 몇차례 찾은 적이 있다. 하지만 집이 너무 작아 성인들은 들어가지 못할 정도였다. 모두가 아이들의 이름을 소리쳐 불렀지만 아이들은 아무 소리도 내지 않았다.”

류녀사는 “도와준 파출소 민경과 군중에게 감사드린다. 매체에서도 큰 관심을 돌려 수많은 군중들에게 알렸는데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도문시 장안진 파출소 책임자는 “어제부터 지금까지 18시간동안 노력 끝에 드디여 찾았다. 전에 이미 3차례 잃어버린 적이 있고 이번까지 합치면 4번째이다. 이미 가족과 아이들에게 교육을 진행하고 부모더러 아이들을 잘 돌봐주라고 당부하는 한편 평소 아이와 소통을 강화해 이와 같은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주었다”고 했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pcl]
태그: 50  60  18  11  19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