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작은 행동 하나가 이 녀성의 목숨 구해!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작은 행동 하나가 이 녀성의 목숨 구해!

2020년07월03일 16:41
출처: 중국조선어방송넷   조회수:967

최근에 하남성 초작시에서 한 녀성의 작은 동작이 그녀를 다단계 조직의 위험에서 벗어나게 하였는데

교과서적인 구조 요청이 상연되였다. ↓↓↓

6월 26일, 한 녀자가 은행의 ATM기에서 돈을 인출할 때 여러번 밖을 내다보다가 뒤이어 긴급 버튼을 눌러 은행에 구조를 요청하였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한 후 남자 3명을 붙잡았다.

조사 결과 신고자는 인터넷을 통해 친구를 사귔고 외지에서 초작시로 왔다가 인터넷 친구에 속아 다단계 판매 조직에 들어가 그들의 통제를 받았던 것이다.

당일 다단계 판매 조직원은 해당 신고자를 데리고 은행에 와서 이른바 회비 2900원을 납부하기 위해 돈을 인출하려고 했다.  현재 해당 사건은 진일보하여 조사 중이다.

동영상을 클릭하여 녀자가 어떻게 교과서적인 구조를 요청하였는지를 보자↓

네티즌들은 잇달아 칭찬했다. “지혜롭다!”

그리고 또

“자아 보호 의식을 강화해야 한다”

라고 말하는 네티즌도 있다.

뉴스 더 보기

다수의 무인은행의 ATM기 혹은 옆에는 모두 긴급 구조 요청 버튼이 설치되여 있다. 교통은행 상해시 지점의 관계자는 이와 같이 소개했다. 만약 셀프 서비스 구역에서 인신과 재산에 관련된 보안 위협이 발생할 경우 자발적으로 이 버튼을 눌러 은행 원격 모니터링 센터와 련락을 취할 수 있다. 모니터링 센터의 직원은 실시간 화면에 따라 경찰에 신고한다. 비록 ATM 긴급 구조 요청 버튼으로 직접 경찰에 신고할 수 없지만 은행 직원에게 상황을 즉시 반영하여 처리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을 주의하기 바란다.


주의 사항:인터넷으로 친구를 사귈  때 경계심을 가져야 하고 안전 의식을 강화해야 한다.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문화]
태그: ATM  26  2900 

登录天池云账号